장도연 “피부 관리, 맥주 3리터씩 억지로 마신다”(뷰티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풀' 장도연이 피부 관리법으로 맥주를 이야기한다.
스튜디오 촬영에서 '뷰티풀' 5MC들은 각자의 리즈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동안 외모 관리 비결을 공개했고, 정윤기는 "피부과를 가본 적이 없다"며 "물을 (하루에) 3리터 이상 마신다"고 자신의 노하우를 전했다.
이를 듣던 장도연은 "저도 사실 수분 섭취를 위해 맥주를 많이 마신다"며 "3리터씩 피부를 위해 억지로 마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뷰티풀' 장도연이 피부 관리법으로 맥주를 이야기한다.
11월 9일 방송되는 SBS FiL ‘뷰티풀’ 4회에서는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스튜디오 촬영에서 ‘뷰티풀’ 5MC들은 각자의 리즈시절 사진을 공개하며 동안 외모 관리 비결을 공개했고, 정윤기는 “피부과를 가본 적이 없다”며 “물을 (하루에) 3리터 이상 마신다”고 자신의 노하우를 전했다.
이를 듣던 장도연은 “저도 사실 수분 섭취를 위해 맥주를 많이 마신다”며 “3리터씩 피부를 위해 억지로 마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박진이 역시 장도연의 말에 격하게 공감했고, 이다해는 “뭐든 액체면 된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장도연은 8년 전 리즈 사진이 공개되자 “나는 칠순에 리즈를 찍을 것”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사진=SBS FiL ‘뷰티풀’ 제공)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성균관대 졸업이라고 누가” 학력 루머 해명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백종원♥소유진, 심야 데이트 몰래 촬영, 파파라치 왈 “애정전선 이상무”
- 이상민 “김준호, ♥김지민에 거짓말하다 들켜 강원도 가서 빌고 와” (돌싱포맨)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안혜경, 동료들 감탄 부른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복근 자랑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미혼모 안소영 “임신 후 유부남 거짓말 알고 돌아서, 남의 가정 못 깨” (같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