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2 제품안전의 날 '국무총리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한 '2022 제품안전의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NS홈쇼핑의 탁월한 품질관리력은 고객과의 신뢰를 위한 약속이자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품질관리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2 제품안전의 날에 두개의 상을 받는 큰 결실을 맺게 돼 뜻깊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S홈쇼핑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한 '2022 제품안전의날'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제품안전 관리를 통해 불법 불량 제품 근절에 기여하여 국가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품안전 정보를 활용한 제품안전 예방시스템 및 리콜모델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받은 성과다.
15회를 맞은 '제품안전의 날'은 국내 유일 제품안전 분야 행사다. 이번 표창은 2013년 받은 대표이사 동탑산업훈장에 이어 두 번째다.
NS홈쇼핑은 같은 날 이어 진행된 '제품안전정보 오픈포럼'에서도 '제품안전정보활용 우수기업(G-PIS)'상을 수상했다.
김갑종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전무는 ”NS홈쇼핑의 탁월한 품질관리력은 고객과의 신뢰를 위한 약속이자 중소기업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품질관리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2 제품안전의 날에 두개의 상을 받는 큰 결실을 맺게 돼 뜻깊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에 기여하고, 불안한 경제상황 속에서도 소비자가 안전한 제품만을 선택하는 소비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품질관리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끝나지 않은 '카카오 사태'… 여섯 차례 '여진'
- 글로벌 창업, 서울대만 '턱걸이'
- 한종희 부회장 "AI로 '캄테크' 선도…반도체 경쟁력 강화"
- [ET시론]4차 산업혁명 시대의 데이터 경제
- 슬픔 대신 성장을 선택한 '와칸다'...'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 서울N타워에 걸린 레드문
- 태어나자마자 갇혀 산 독일 8세 소녀 구조..."계단 오를 줄도 몰라"
- "올해 놓치면 200년동안 못 봐"…오늘 밤 개기월식·천왕성 엄폐 동시관측
- 협업툴 플로우 "내년 로드맵 '빅데이터·AI·연결·보안' 강화할 것"
- 8만대 계약 신기록 '7세대 그랜저', 14일 공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