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페인트, 데모데이 개최…“소재 분야 유망 스타트업 발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광페인트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오는 29일 '오픈 브릿지 조광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소재 분야 유망 스타트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광페인트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오는 29일 '오픈 브릿지 조광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소재 분야 유망 스타트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조광페인트 설립 이래 최초로 개최되는 오픈이노베이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데모데이 현장에는 기업별 부스를 설치해 자유로운 네트워킹 공간도 마련한다. 데모데이에 참여하는 7개 스타트업은 △케미폴리오(친환경 수지 개발)△마젠타로보틱스(도장용 협동로봇개발) △제라브리드(이차전지용 수계 바인더개발) △CK이엠솔루션(방열소재·전자파 차폐소재) △이노플라즈텍(이차전지 도전재) △청명첨단소재(초경량 강화 플라스틱) △씨티엔에스(이차전지 배터리팩)다.
조광페인트 관계자는 “벤처캐피털(VC), 오픈이노베이션 등 신사업 관계자들과 조광페인트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고 싶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끝나지 않은 '카카오 사태'… 여섯 차례 '여진'
- 글로벌 창업, 서울대만 '턱걸이'
- 한종희 부회장 "AI로 '캄테크' 선도…반도체 경쟁력 강화"
- [ET시론]4차 산업혁명 시대의 데이터 경제
- 슬픔 대신 성장을 선택한 '와칸다'...'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 서울N타워에 걸린 레드문
- 태어나자마자 갇혀 산 독일 8세 소녀 구조..."계단 오를 줄도 몰라"
- "올해 놓치면 200년동안 못 봐"…오늘 밤 개기월식·천왕성 엄폐 동시관측
- 협업툴 플로우 "내년 로드맵 '빅데이터·AI·연결·보안' 강화할 것"
- 8만대 계약 신기록 '7세대 그랜저', 14일 공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