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선공개곡 ‘니가 있었다’ MV 티저 공개…아련한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홍진영은 오는 11월 11일 수록곡 '니가 있었다' 선공개를 앞둔 가운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홍진영의 가창 비주얼이 더해진 뮤직비디오 티저는 미니 보타니컬을 배경으로 감수성 짙은 목소리로 아련한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느낌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신곡 '니가 있었다'는 2022년 발표한 '비바라비다', '그대 얼굴'에 이어 홍진영이 직접 작사와 편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홍진영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홍진영은 오는 11월 11일 수록곡 ‘니가 있었다’ 선공개를 앞둔 가운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홍진영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포크와 컨트리뮤직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발라드로 기대를 모은다.
홍진영의 가창 비주얼이 더해진 뮤직비디오 티저는 미니 보타니컬을 배경으로 감수성 짙은 목소리로 아련한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느낌으로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신곡 ‘니가 있었다’는 2022년 발표한 ‘비바라비다’, ‘그대 얼굴’에 이어 홍진영이 직접 작사와 편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드러냈다.
이 곡을 통해 사랑에 대한 따뜻한 추억을 되새기는 음악적 서사가 늦가을과 초겨울을 잇는 시기에 시즌곡으로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홍진영은 12월 방송을 앞둔 MBN ‘불타는 트롯맨’ 출연과 함께 미니앨범 발매로 2022년 연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홍진연은 12월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체코, 미·프 경쟁사 이의 제기 기각…'24조 K-원전' 순항
- 이재명에 경고 받은 김우영, 당직 사의 표명
- 김남국 ″문재인, 반성 없이 한가하게 신선놀음″
- '특혜 채용 수사' 검찰 문다혜 소환 통보…태국 이주비 뇌물 여부 조사
- [굿모닝월드] 뒤집어지는 선박
- [인터넷 와글와글] '손발 척척' 무인 매장서 간식 훔친 남녀
- [굿모닝월드] 등반 연습하는 판다
- 스페인 덮친 대홍수…'사망 158명' 최악 인명피해
- 강남 유흥업소 소파 들추니 마약 '와르르'…경찰, 91명 무더기 검거
- 트럼프, 벌써 패배 불복 준비?…″펜실베이니아 선거 사기″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