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감연구소 14일부터 홍시땨가 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농업기술원 상주감연구소는 14일부터 한시적으로 연구소를 개방해 홍시따기 체험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체험 신청은 5인이상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상주감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
송인규 소장은 "홍시를 먹으며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라며 상주감연구소는 앞으로도 도시민과 함께하는 각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농업기술원 상주감연구소는 14일부터 한시적으로 연구소를 개방해 홍시따기 체험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감연구소는 상감둥시 등 육성품종과 세계에서 수집된 358종의 유전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과실 모양과 색깔 등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감을 보면서 감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소비자인 기성 세대는 물론 어린이들에게 홍시따기 체험을 통해 감도 맛있는 과일이라는 인식을 심어 선호도를 높임으로써 장기적으로 소비를 늘린다는 계획이다.
체험 신청은 5인이상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상주감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
송인규 소장은 “홍시를 먹으며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 행복한 추억을 쌓길 바라며 상주감연구소는 앞으로도 도시민과 함께하는 각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에 도전장…BTS 진, '진라면' 모델됐다
- 2조8000억 '복권 당첨금' 단 한 명의 주인공 나왔다
- “이게 모두 시체”…위성사진이 포착한 마리우폴의 끔찍한 광경
- “산 사람부터 병원으로, 제발”…상황실 카톡 내용 공개
- '안 갚으면 알몸사진 유포'…4000% 초고리 돈 갈취한 대부업자들
- 1억 복권 수령하러 갔다가…또 4억 당첨 '대박' 난 할머니
- '생후 21일 아이 뱃속에 '태아' 8명'…어떻게 이럴수가
- 적색수배 윤지오 '난 내부고발자…얼마나 잘사는지 봐라'
- 설렁탕집 CCTV 용산서장, 신고 쏟아지는데 태연히 식사
- '손 덜덜 떨며' 브리핑했는데…소방서장 입건에 '황당'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