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24일 신곡 발표…“전 세대 아우르는 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하가 신곡과 함께 팬들을 찾아온다.
9일 정동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는 "정동하 24일 오후 6시 신곡을 발매한다"면서 "오랜 공백기를 가졌던 만큼 이번 신곡의 성공적 발매를 위해 남다른 정성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헤어진 연인과 함께 갔었던 장소를 떠올리며 연인을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하가 신곡과 함께 팬들을 찾아온다.
9일 정동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는 "정동하 24일 오후 6시 신곡을 발매한다"면서 "오랜 공백기를 가졌던 만큼 이번 신곡의 성공적 발매를 위해 남다른 정성을 쏟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헤어진 연인과 함께 갔었던 장소를 떠올리며 연인을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소속사 측은 "정동하 만의 애절하고 깊이 있는 감성으로 기존 세대는 물론 젊은 MZ세대의 감성까지 겨냥하여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곡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편 정동하는 방송,공연,라디오,뮤지컬 등을 통하여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15일부터 1월 15일까지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뮤지컬 ‘드라큘라’로 관객들을 만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절차중 남편이 전처와 잠자리…오은영 “외도 맞다”
- 풍산개 2마리 이미 양산 떠났다…‘쿨하게 처리’ 밝힌지 하루만
- 홍준표, ‘풍산개 논란’에 “개 3마리도 건사 못하면서...북송시켜라”
- 대통령실 참모 ‘웃기고 있네’ 메모에 국감장 술렁…김은혜 “죄송”
- 경호처가 김건희 여사 ‘사적 이사’에 동원? “정당한 업무” 반박
- 김대기 “‘尹 청담동 술자리’ 가짜 뉴스...사무실에 있었다”
- 일생에 단 한번…국내서 개기월식·천왕성 엄폐 동시 관측
- 윤지오 “나는 공익제보자, 얼마나 잘 사는지 보여줄 것”
- 권익위 “한동훈 청담동 술자리 의혹 제보자, 공익신고자 요건 검토 중”
- 김용 구속기소…공소장에 ‘이재명’ 적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