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준 '리바운드', (주)넥슨코리아 첫 투자작 확정..."긍정적인 메시지 전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리바운드'가 글로벌 게임기업 (주)넥슨코리아의 첫 투자작으로 확정됐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열정과 집념으로 기적 같은 승리를 일궈낸 실화를 바탕한 '리바운드'에 과감히 투자를 결정한 (주)넥슨코리아의 이정헌 대표는 "영화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장항준 감독이 이끄는 영화 '리바운드'의 제작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리바운드'가 글로벌 게임기업 (주)넥슨코리아의 첫 투자작으로 확정됐다.
영화 '리바운드'가 지난 8일 열린 넥슨 지스타 2022 프리뷰 쇼케이스에서 (주)넥슨코리아의 첫 영화 투자작으로 공식 발표되었다.
'리바운드'는 해체 위기의 모교 농구부에 부임한 신임 코치와 여섯 명의 선수들이 전국 대회 우승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열정과 집념으로 기적 같은 승리를 일궈낸 실화를 바탕한 '리바운드'에 과감히 투자를 결정한 (주)넥슨코리아의 이정헌 대표는 "영화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장항준 감독이 이끄는 영화 '리바운드'의 제작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장항준 감독 역시 "넥슨과 손잡고 감동과 희망의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넥슨이 전하는 긍정적이고 아름다운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이야기로 관객 여러분들과 만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장항준 감독이 연출하고, 권성휘 작가와 김은희 작가가 시나리오에 참여한 영화 '리바운드'는 후반 작업을 거쳐 내년 개봉 예정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 새 신부 아유미, '동상이몽2'서 ♥남편 최초 공개 “3초 고수, 얼굴 보고 만났다”
-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 고현정, 이 정도로 '장꾸'일 줄이야...카메라 뒤에선 “쏘 러블리♥”
- '싱글맘' 안소영 “이혼한 남편과 子, 못만나게 한다” 아픈 속사정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