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설현X임시완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메인 포스터 2종 공개…11월 21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연출·극본 이윤정, 홍문표·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지티스트, 이하 '아하아')의 메인 포스터 공개가 오픈됐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11월 21일 지니 TV,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ENA 채널에서는 11월 21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연출·극본 이윤정, 홍문표·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지티스트, 이하 ‘아하아’)의 메인 포스터 공개가 오픈됐다.
이와 함께 첫 공개일을 확정했다. 11월 21일 첫 방송된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김설현 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 드라마이다.
두 사람이 복잡한 도시를 떠나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찾아간 낯선 곳에서 비로소 나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무것도 하지 않은 채 휴식을 취하는 여름과 대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바쁜 일상 속 하늘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시간이 하루에 얼마나 있을까. 인생 파업을 하고 찾아간 곳 안곡마을에서 마음껏 하늘을 보고 바람을 느끼며 버킷리스트를 실천 중인 여름의 모습이 벌써부터 대리 만족을 선사한다.
여름과 대범의 따뜻한 분위기도 눈길을 끈다. 책을 보다가 잠든 여름과 그 옆 미소 짓는 대범의 모습, 함께 하늘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든다.
삶이 물음표인 대범 앞에 나타난 여름의 존재는 청량한 바람이 될 예정.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떻게 이뤄졌을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서로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며 함께 성장해 나갈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의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11월 21일 지니 TV,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되며, ENA 채널에서는 11월 21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명태균 녹음 파일에 김 여사 육성 있냐 묻자 민주당 답변이...
- 윤 대통령 지지율 19% '역대 최저'
- 홍준표 ″어떻게 쟁취한 정권인데...윤통 무너지면″
- 스타벅스 '실적 부진' 해결책은...″식물성 우유 추가 0원″
- ″대기업 총수가 이웃이면 견뎌야 하나요, 소음 공해″ [올댓체크]
- ″엄마는 위대한 사람″…두 아이의 엄마, 장기기증으로 6명 살려
- ″로케트 로케트″…'APT' 부르는 김정은·김여정 영상 화제 [AI뉴스피드]
- '생존 북한군' 추정 영상 확산…″러시아군이 거짓말 했다″
- 10월 수출 4.6% 증가…역대 최대치 기록
- 지하철 객실에서 70대 사망...부산도시철도 측, 경위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