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Z플립4 스페셜 에디션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파리 오트쿠튀르 하우스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4'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하며 폴더블폰 대중화에 속도를 낸다.
삼성전자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갤럭시Z플립4의 혁신 기술과 메종 마르지엘라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이번 에디션이 자신의 개성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파리 오트쿠튀르 하우스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4'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하며 폴더블폰 대중화에 속도를 낸다.
삼성전자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디자인을 재해석해 '갤럭시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내달 1일부터 한국, 프랑스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한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색상은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색상인 '솔리드 화이트'를 채택했다. 내부 디자인을 외부로 노출시킨 듯한 메종 마르지엘라의 '데코르티크' 기법에서 영감을 얻어 제품의 실제와 동일한 형태의 내부 회로 형상이 후면 디자인에 적용됐다.두 가지 UX(사용자경험) 테마도 탑재했다. 우선 '페인트 브러시'는 거친 붓으로 표현된 페인트 질감을 UX 디자인에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반전' 테마는 엑스레이 스캔을 통해 갤럭시Z플립4의 내부를 보는 듯한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테마를 선택할 수 있다.
케이스는 두 가지 종류다. 가죽 케이스는 하얀 캔버스에 회색 페인트를 칠한 듯한 '비앙케토' 기법이 적용됐으며, 메종 마르지엘라 고유의 엠블럼이 반영된 4개의 스티치가 더해졌다. 실리콘 넘버링 케이스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액세서리를 상징하는 숫자 11이 링 홀더에 각인돼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에디션 외에도 톰브라운, 메종키츠네, 패션 브랜드 '준지' 등과 협업한 한정판을 내놓으며 폴더블폰 대중화에 나서고 있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갤럭시Z플립4의 혁신 기술과 메종 마르지엘라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이번 에디션이 자신의 개성을 과감하게 표현하는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두환 유해 1년째 자택에 `임시 안치`…"전방에 묻히고 싶다"
- 최민희 폭탄발언 “이태원 참사 156명 희생자 공개해야”…장예찬 “소름 돋아”
- 40대 주술사와 약혼한 노르웨이 공주…왕실 직책 미련없이 버렸다
- 정용진 "이거 중독됐음"…`종이 꽃` 눈물 사진 올린 이유
- 입 벌어질 2조8000억원, 1명이 가져갔다…사상최고 파워볼 행운의 주인공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