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하희라에 "당신만 가까이 있으면 돼" 닭살 주의보♥ [세컨하우스]

윤성열 기자 2022. 11. 9.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컨 하우스'에서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가 국민 '잉꼬부부'의 면모를 과시한다.

9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측에 따르면 오는 10일 오후 방송되는 '세컨하우스'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생애 첫 세컨 하우스 마련을 위해 강원 홍천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하희라는 "이 공간 볼 때마다 눈물 날 것 같다"라며 감동했다고 전해져, '잉꼬부부'의 세컨 하우스 리모델링 현장은 어땠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세컨 하우스'
'세컨 하우스'에서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가 국민 '잉꼬부부'의 면모를 과시한다.

9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측에 따르면 오는 10일 오후 방송되는 '세컨하우스'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생애 첫 세컨 하우스 마련을 위해 강원 홍천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세컨 하우스'는 도시를 벗어나 쉼을 향한 '도시인들의 로망'과 스타들의 자급자족 슬로우 라이프를 담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이뤄진 녹화에서 최수종은 홍천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서울에서 정말 가깝다. 친구들, 동료들도 왔으면 좋겠다"며 기대 가득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하희라는 "예전에 친구들과 나이 들면 한 마을에 다 같이 모여 살자고 말하곤 했었다"며 새로운 삶의 공간이 되어 줄 세컨 하우스에 대한 설렘을 나타냈다.

그러자 최수종은 "난 당신만 가까이 있으면 돼"라며 '국민 사랑꾼'다운 고백으로 하희라를 웃게 만들었다고. 또한 하희라는 '닭살 멘트'에 익숙한 듯 이내 '쿨'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방송에서 최수종은 그림 그리는 하희라를 위해 독립된 공간을 따로 구상하는가 하면, 이웃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부부의 철학을 담아 벽과 담장을 허물어 개방감을 높이는 리모델링을 결정한 바 있다.

최수종은 리모델링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러브 하우스를 완성하기 위해 뙤약볕 속에서 기와 1400장을 직접 한 장 한 장 지붕에 얹으며 진땀을 흘렸다. 또한 고난도의 망치질과 삽질, 드릴 작업까지 척척 해내며 공사 관계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하희라의 전용 공간이자 기부채납 후에는 다용도 작업실로 활용될 창고의 공사를 하던 최수종은 벽에 금이 간 것을 보고 가차 없이 해머로 벽을 허물기 시작했다고. 이후 최수종은 벽돌을 하나씩 직접 쌓으며 튼튼하고도 안전한 공간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하희라는 "이 공간 볼 때마다 눈물 날 것 같다"라며 감동했다고 전해져, '잉꼬부부'의 세컨 하우스 리모델링 현장은 어땠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오는 10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관련기사]☞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