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24일 신곡 발매…1년 2개월만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하가 1년 2개월 만에 신곡을 낸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11월 9일 "정동하가 24일 오후 6시 신곡을 발매한다"고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정동하는 오랜 공백기를 보낸 만큼 성공적 신곡 발매를 위해 정성을 쏟고 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너의 모습'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매되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정동하가 1년 2개월 만에 신곡을 낸다.
소속사 뮤직원컴퍼니 측은 11월 9일 “정동하가 24일 오후 6시 신곡을 발매한다"고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정동하는 오랜 공백기를 보낸 만큼 성공적 신곡 발매를 위해 정성을 쏟고 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너의 모습’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매되는 곡이다.
정동하는 신곡을 통해 헤어진 연인과 함께 갔었던 장소를 떠올리며 연인을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정동하는 그간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너의 모습’ 등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활동해오며 명품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졌다.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게 될지 주목된다.
정동하는 공연과 방송, 라디오,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정동하는 11월 15일부터 1월 15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드라큘라’로 관객들을 만난다.
(사진=뮤직원컴퍼니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성균관대 졸업이라고 누가” 학력 루머 해명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백종원♥소유진, 심야 데이트 몰래 촬영, 파파라치 왈 “애정전선 이상무”
- 이상민 “김준호, ♥김지민에 거짓말하다 들켜 강원도 가서 빌고 와” (돌싱포맨)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안혜경, 동료들 감탄 부른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복근 자랑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미혼모 안소영 “임신 후 유부남 거짓말 알고 돌아서, 남의 가정 못 깨” (같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