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첫 번째 EP 발매…"돔 투어 장식할 DREAM"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틴의 일본 신곡 '드림'(DREAM)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세븐틴은 9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에 일본 첫 번째 EP '드림'을 발매했다.
세븐틴은 데뷔 첫 일본 돔투어를 진행한다.
세븐틴은 앞서 지난 7일 일본 'CDTV 라이브! 라이브!' 생방송에 출연해 '드림' 무대를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세븐틴의 일본 신곡 ‘드림’(DREAM)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세븐틴은 9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에 일본 첫 번째 EP ‘드림’을 발매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4곡이 담겼다
‘드림’에는 타이틀곡 ‘드림’과 미니 9집 타이틀곡 ‘락 위드 유’와 ‘겨우’(All My Love)의 일본어 번안곡, ‘달링’ 홀리데이 버전 등이다.
‘드림’은 일본 오리지널 곡이다. 세븐틴은 데뷔 첫 일본 돔투어를 진행한다. 역사적인 순간을 장식하기 위해 어울리는 곡이다.
세븐틴은 앞서 지난 7일 일본 ‘CDTV 라이브! 라이브!’ 생방송에 출연해 ‘드림’ 무대를 펼쳤다. 황홀한 퍼포먼스와 달콤한 보이스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9~20일 오사카 교세라 돔을 시작으로 26~27일 도쿄 돔, 12월 3~4일 반테린 돔 나고야에서 월드투어 ‘비 더 썬’을 펼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