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옹성우 '인생은 아름다워', 안방극장 접수한다…VOD 서비스 시작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역주행 열풍을 일으켰던 화제작 '인생은 아름다워'가 9일부터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고 즐기는 대중음악을 우리들의 인생 이야기에 절묘하게 녹여내 관객들의 공감과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 떠오르는 신예 박세완과 옹성우를 비롯해 심달기, 하현상, 김다인, 박영규, 김혜옥, 고창석, 염혜란 등 버라이어티한 캐스팅과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역대급 눈물버튼 영화로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일으키며 흥행 역주행에 성공한 '인생은 아름다워'가 9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 케이블 TV(홈초이스), 위성 TV(스카이라이프), 구글플레이, Apple TV, 쿠팡 플레이, TVING, wavve, 네이버 시리즈 on, iMBC,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보인다.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부터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안방극장에 '인생은 아름다워'만의 진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흥겨운 노래와 유쾌한 웃음, 따뜻한 감동으로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전국 극장과 함께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