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타투이스트’ 이석훈X모니카 타투 공개 “방송에선 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석훈, 모니카가 타투를 공개했다.
11월 9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더 타투이스트' 숍 매니저가 된 SG워너비 이석훈,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수장 모니카가 담겼다.
'더 타투이스트'에는 이석훈, 모니카 뿐만 아니라 도이, 로코, 공그림, 휴고, 그림, 단, 서프보이, 유주, 연식, 다니 등 전 세계 타투 트렌드인 K-타투를 주도하고 있는 가장 핫한 타투이스트 10명이 전격 출격, 세상에 단 하나뿐인 '힐링 타투'를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석훈, 모니카가 타투를 공개했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더 타투이스트’는 은밀하지만 당당한 K-타투 이야기를 그린 국내 최초 시추에이션 타투 다큐멘터리다. 자신을 표현하는 새로운 문화 장르이자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타투를 주제로, 각자 자신만의 타투를 품으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11월 9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더 타투이스트’ 숍 매니저가 된 SG워너비 이석훈,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의 수장 모니카가 담겼다.
수채화로 그린 듯한 두 사람은 몽환적인 눈빛으로 자신의 타투를 바라보고 있다. 이석훈은 팔에 새겨진 자신의 타투를 손으로 감싸고 있고, 모니카는 마치 춤을 추는 듯한 감각적인 포즈로 팔 전체를 휘감고 있는 컬러 타투를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에서는 ‘더 타투이스트’가 보여줄 치유와 위로의 힘이 극명하게 드러난다. 이석훈은 “대놓고 방송에서 보여준 적은 없다”며 타투를 공개하고 “이 프로그램이 끝날 때 할 것이냐 말 것이냐가 제일 걱정”이라고 웃음을 짓는다. 모니카는 “스티커 붙이고 방송 나가는 게 보통 일이 아니다. 좋은 일만 생기는 주문 같은 아이였음 좋겠다”라고 말한다.
고즈넉한 타투숍은 경쾌한 종소리와 함께 시작을 알린다. 이어 타투숍을 찾은 한 여성은 “제가 유방암에 걸렸다”라고 등에 새겨진 커다란 흉터를 공개하며 “엄마로서, 남편을 간병하는 아내로서 지고 있는 이 십자가가 고통스럽지 않았으면 좋겠다. 제 몸의 상처를 타투가 덮어줬으면 좋겠다”라고 고심 끝에 ‘더 타투이스트’의 타투숍을 찾은 이유를 설명한다.
또한 각자의 사연과 함께 10명의 타투이스트가 10가지 이야기로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타투가 완성되고, 모니카는 “어머, 너무 예쁘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한다. 출연자들 역시 “웃음이 절로 나온다”라고 함박웃음을 짓는다. 엄마로서, 또 아내로서 가족을 책임져야 하는 부담감 속 타투라는 신세계를 만난 여성은 “고맙습니다”라고 눈물을 보이고 끝내 오열해 ‘더 타투이스트’가 전할 진심어린 사연에 관심이 쏠린다.
‘더 타투이스트’에는 이석훈, 모니카 뿐만 아니라 도이, 로코, 공그림, 휴고, 그림, 단, 서프보이, 유주, 연식, 다니 등 전 세계 타투 트렌드인 K-타투를 주도하고 있는 가장 핫한 타투이스트 10명이 전격 출격, 세상에 단 하나뿐인 ‘힐링 타투’를 선보인다.
웨이브 오리지널 ‘더 타투이스트’는 총 4회로, 16일부터 한주에 2회씩 공개된다. (사진=웨이브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 실력 ‘거품 있겠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아” 눈물(전지훈련)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성균관대 졸업이라고 누가” 학력 루머 해명
- “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 백종원♥소유진, 심야 데이트 몰래 촬영, 파파라치 왈 “애정전선 이상무”
- 이상민 “김준호, ♥김지민에 거짓말하다 들켜 강원도 가서 빌고 와” (돌싱포맨)
- ‘윤승열♥’ 김영희, 딸 50일 기념에 C사 명품 쏟아져 ‘완벽 콘셉트’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日 출국 실패→12시간 만에 자유부인 성공
- 안혜경, 동료들 감탄 부른 비키니 자태…글래머 몸매+복근 자랑
- 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 미혼모 안소영 “임신 후 유부남 거짓말 알고 돌아서, 남의 가정 못 깨” (같이)[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