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3분기 영업이익 120억···전년比 17.6%↑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263750)는 3분기 매출 973억원, 영업이익 120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각각 전년 대비 1%, 17.6% 증가한 수치다.
영업이익은 전분기 지급한 임직원 스톡 그랜트(자사주 프로그램) 일회성 비용이 제거되며 전분기 대비 흑자전환했고, 전년 동기 대비 17.6% 증가했다.
펄어비스는 4분기 검은사막 '어비스 원 : 마그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망 웃도는 '어닝 서프라이즈'
펄어비스(263750)는 3분기 매출 973억원, 영업이익 120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각각 전년 대비 1%, 17.6% 증가한 수치다.
이는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가 제시한 전망치 (매출 927억, 영업익 25억)을 웃도는 어닝 서프라이즈다. 영업이익은 전분기 지급한 임직원 스톡 그랜트(자사주 프로그램) 일회성 비용이 제거되며 전분기 대비 흑자전환했고, 전년 동기 대비 17.6% 증가했다.
펄어비스는 4분기 검은사막 ‘어비스 원 : 마그누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할 계획이다. 암스테르담, LA 등 해외 및 국내에서 이용자 행사 ‘칼페온 연회’, ‘VOA’를 개최해 오프라인의 즐거움도 전달할 예정이다.
조석우?펄어비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3분기 이용자 소통을 기반으로한 라이브 서비스로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었다”라며 “4분기에도 꾸준한 라이브 서비스 역량을 보여주며 신규 지식재산권(IP)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ownright@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조8000억 '복권 당첨금' 단 한 명의 주인공 나왔다
- “이게 모두 시체”…위성사진이 포착한 마리우폴의 끔찍한 광경
- “산 사람부터 병원으로, 제발”…상황실 카톡 내용 공개
- '안 갚으면 알몸사진 유포'…4000% 초고리 돈 갈취한 대부업자들
- 1억 복권 수령하러 갔다가…또 4억 당첨 '대박' 난 할머니
- '생후 21일 아이 뱃속에 '태아' 8명'…어떻게 이럴수가
- 적색수배 윤지오 '난 내부고발자…얼마나 잘사는지 봐라'
- 설렁탕집 CCTV 용산서장, 신고 쏟아지는데 태연히 식사
- '손 덜덜 떨며' 브리핑했는데…소방서장 입건에 '황당' 왜?
- '음식에 벌레가'…끊임없는 위생논란, 구충제라도 먹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