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네갈 초비상, 마네 월드컵 13일 앞두고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네갈 부동의 에이스 마네가 부상을 당했다.
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사디오 마네는 11월 9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베르더 브레멘과의 '2022-2023 독일 분데스리가' 홈 경기에서 전반 경기 도중 부상으로 교체됐다.
마네는 전반 19분경 다시 경기장에 앉았다 일어났고 다리를 털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결국 전반 20분 마네는 르로이 사네와 교체되며 경기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세네갈 부동의 에이스 마네가 부상을 당했다.
바이에른 뮌헨 공격수 사디오 마네는 11월 9일(이하 한국시간)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베르더 브레멘과의 '2022-2023 독일 분데스리가' 홈 경기에서 전반 경기 도중 부상으로 교체됐다.
선발 출전한 마네는 전반 14분경 경기장에 주저 앉았다. 표정은 좋았지만 경기를 소화하기에는 몸 상태가 좋지 못했다. 마네는 전반 19분경 다시 경기장에 앉았다 일어났고 다리를 털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결국 전반 20분 마네는 르로이 사네와 교체되며 경기를 마쳤다. 스스로 걸어서 경기장을 빠져 나간 것은 불행 중 다행이다.
카타르 월드컵 개막이 고작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세네갈은 간판스타를 잃을 위기다. 마네는 세네갈의 손흥민이다. A매치 통산 93경기 34골을 기록해 세네갈 통산 A매치 최다 득점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월 열린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는 팀의 우승을 이끌고 MVP를 수상한 바 있다.
세네갈의 조별리그 첫 경기는 오는 22일 열리는 네덜란드전이다. 부상 정도에 따라 마네가 이날 경기를 결장할 수도 있다.(사진=사디오 마네)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원희 “손흥민 수술 후 회복 빨라, 월드컵 참가 큰 어려움 없을 듯”(아침마당)
- UCL 16강 대진 발표..손흥민은 밀란, 김민재는 프랑크푸르트
- 구자철, 부상 손흥민+10분도 못 뛴 이강인 “월드컵 출전 여부는…”(라디오쇼)
- ‘손흥민 부상 결장’ 토트넘, ‘살라 멀티골’ 리버풀에 1-2 석패
- 손흥민 없는 토트넘 실수 연발, 리버풀에 전반 0-2
- 손흥민 없는 토트넘-살라 있는 리버풀 선발 공개
- ‘눈 주위 4군데 골절’ 손흥민, 일정 앞당겨 오늘 수술대 오를 예정
- 데 브라이너와 상황 달라..‘안면골절 수술’ 손흥민, 월드컵 출전 가능할까
- 토트넘 “손흥민, 안면 골절 수술” 발표..월드컵 출전 불투명
- ‘골때녀’ 데뷔 첫골 강소연, 손흥민→즐라탄 책 섭렵 “축구 중독 심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