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마크까지'...덴마크의 독특했던 월드컵 명단 발표 영상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마크가 2022 카타르월드컵 최종 명단 공개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9일(한국시간) '덴마크의 멋진 풍경과 함께 월드컵 명단이 발표됐다'는 제하의 기사를 보도했다.
덴마크는 월드컵 최종 명단에 승선한 선수을 2분30초의 영상에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9일(한국시간) ‘덴마크의 멋진 풍경과 함께 월드컵 명단이 발표됐다’는 제하의 기사를 보도했다.
눈길을 사로잡는 영상이 함께 공개됐다. 덴마크는 월드컵 최종 명단에 승선한 선수을 2분30초의 영상에 담았다. 과거 아스널에서 활약했던 니클라스 벤트너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포지션별 선수들이 공개될 때 모습을 드러냈다.
덴마크의 풍경과 랜드마크 등도 차례로 나왔다. 최종 승선한 선수들의 이름만이 아닌, 사진이 담긴 큰 판넬도 함께 등장했다.
덴마크축구협회(DBU)는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스퍼 히울만 감독이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개막을 2주 앞두고 1차 명단을 발표했다. 21명이 먼저 선발됐고, 남은 5명은 유럽 리그 일정이 끝난 뒤 결정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에릭센과 함께 이름 올린 미드필더에는 손흥민(토트넘) 동료도 있다.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토트넘)를 비롯해 토마스 델라니(세비야), 마티아스 옌센(브렌트포드)이 미드필더진에 포함됐다.
덴마크는 월드컵 조별리그 D조에 속했다. 오는 22일 오후 10시 튀니지와 1차전을 치르고, 27일 프랑스, 다음 달 1일 호주와 맞붙는다.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처제' 서희제, 반복된 언니 서희원 '임신설'에 극대노 "눈이 멀었나"
- 강남, ♥이상화 몰래 '3차 술파티'..아내 등장에 동공지진 "술 감춰"('동네친구강나미')
- 외과전문의 "블랙핑크 지수, 99.99% 표피낭종.. 빨리 병원으로"
- '아들 바보' 김성령, 대문짝만한 이민호 사진에 마냥 흐뭇
- '님좀무' 마돈나, 공포스런 얼굴…민눈썹에 이마 확장 충격근황[할리웃톡]
- '입금 후' 고현정의 위용, 20대로 역주행 세월 지운 미모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