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룹' 김민기, 외모·두뇌 다 갖춘 왕자님…수려한 한복 자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기가 '슈룹'으로 제대로 눈도장을 찍는 분위기다.
김민기는 tvN 토일드라마 '슈룹'(박바라 극본·김형식 연출)에서 보검군 역을 맡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민기는 보검군 역할을 위해 매 장면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 있다. 쟁쟁한 선배 배우들과 연기 호흡을 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는 만큼 더욱 열심히 '슈룹'에 몰입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기는 tvN 토일드라마 ‘슈룹’(박바라 극본·김형식 연출)에서 보검군 역을 맡고 있다. 보검군은 수려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자랑하는 캐릭터로, 김민기는 이러한 인물을 완벽하게 소화해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슈룹’은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김혜수 분)의 파란만장한 궁중 분투기를 담은 작품이다. 조선 로열패밀리의 특별한 왕실 교육, 궁중 엄마들의 뜨거운 교육열을 그리며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지난 6일 방송된 8회는 시청률 11.8%로, 자체 최고 기록을 넘어섰다.
이 가운데 김민기의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 측은 그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민기는 색감이 뚜렷한 한복을 흐트러짐 없는 자태로 소화하고 있다. 우유를 끼얹은 듯 뽀얀 피부와 고운 얼굴선이 감탄을 자아낸다. 더불어 캐릭터에 몰입한 듯 집중한 표정과 날카롭게 빛나는 눈빛에서 그의 연기 열정이 느껴진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민기는 보검군 역할을 위해 매 장면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 있다. 쟁쟁한 선배 배우들과 연기 호흡을 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는 만큼 더욱 열심히 ‘슈룹’에 몰입할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민기는 2020년 tvN ‘여신강림’, 2021년 SBS ‘라켓소년단’, 2021년 KBS1 ‘태종 이방원’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tvN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눈이 멀었나" 구준엽 처제, 극대노...왜?
- 강남, ♥이상화 몰래 '3차 술파티'..아내 등장에 동공지진 "술 감춰"('동네친구강나미')
- 외과전문의 "블랙핑크 지수, 99.99% 표피낭종.. 빨리 병원으로"
- '아들 바보' 김성령, 대문짝만한 이민호 사진에 마냥 흐뭇
- '님좀무' 마돈나, 공포스런 얼굴…민눈썹에 이마 확장 충격근황[할리웃톡]
- '입금 후' 고현정의 위용, 20대로 역주행 세월 지운 미모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