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허준호→안소희 '미씽2', 대본 리딩 현장 "기적 이뤄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수, 허준호, 이정은, 안소희, 김동휘, 그리고 하준 등 시즌1 주역은 물론 뉴페이스까지 가세한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하 '미씽2')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에는 '미씽1'의 주역인 민연홍, 이예림 감독과 반기리, 정소영 작가를 필두로 고수(김욱 역), 허준호(장판석 역), 안소희(이종아 역) 그리고 하준(신준호 역)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미씽2' 측은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지난 2020년 방송된 시즌 1은 '산 자와 망자가 함께하는 추적'이라는 독특한 소재 속에 휴머니즘과 판타지,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섞은 스토리텔링과 고수-허준호의 케미로 호평받은 바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 사진에는 '미씽1'의 주역인 민연홍, 이예림 감독과 반기리, 정소영 작가를 필두로 고수(김욱 역), 허준호(장판석 역), 안소희(이종아 역) 그리고 하준(신준호 역)이 참석했다. 또한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해 특급 존재감을 더할 이정은(강은실 역), 김동휘(오일용 역)는 새 시즌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밖에도 송건희(토마스 역), 지대한(백일두 역)은 물론 권아름(양은희 역), 임선우(문세영 역), 정은표(정영진 역), 최명빈(문보라 역) 등 지난 시즌 출연진과 새로 합류하는 출연진이 함께 어우러져 2년 만의 재회를 감격했다.
먼저 고수는 "'미씽1'을 함께한 분들과 다시 만나 기쁘고 반갑다. '미씽2'에 합류하신 분들 환영한다. 다 같이 좋은 작품 만들어보자"고 힘차게 외쳤다. 이어 허준호는 "기적이 이뤄졌다. 좋은 드라마이니 시즌10까지 오래가는 드라마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새롭게 합류한 출연진들을 대표해 이정은은 "기적에 합류돼 기쁘다. 또 다른 기적이 일어나서 다음 시즌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 그러니 죽이지 말아 달라"는 재치 있는 인사말을 전했다.
본격적으로 대본리딩이 시작되자, 전 배우들은 각자의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오지랖이 재 발동한 영혼 보는 사기꾼 김욱으로 돌아온 고수는 천연덕스러운 매력과 정의로운 카리스마로 극의 중심을 탄탄히 잡았다. 그런가 하면 허준호는 여전히 딸을 그리워하는 츤데레 매력을 지닌 장판석에 완벽히 몰입, 든든한 존재감으로 현장을 이끌었다. 특히 고수와 허준호는 눈빛만 마주쳐도 손발이 척척 맞는 환상의 호흡으로 대본 리딩부터 유쾌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안소희는 삼총사의 브레인으로 더욱 똑부러지는 매력을 발산했다. 하준은 '미씽1'에서 고수, 허준호에게 적대감을 드러내며 원리원칙대로 움직였던 강력계 엘리트 형사였지만 한층 더 위트 있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변화를 꾀했다.
여기에 '미씽2'에 처음 합류한 이정은과 김동휘는 각각 호통한 웃음을 가진 귀여운 망자 강은실과 새로운 마을의 미스터리 중심인 오일용 역을 맡아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정은은 정 많은 이웃집 이모 같은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김동휘는 베일에 가려진 비밀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미씽2' 제작진은 "'미씽1' 때 팀워크가 상당히 좋았던 현장이었던 게 기억난다. 2년 만에 대본 리딩을 해보니 '미씽2'에서는 더욱 특급 시너지가 폭발할 것을 확신했다"며 "'미씽2'를 기다려 주신 시청자분들께 좋은 드라마 선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하겠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미씽2'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 가슴베개'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던밀스 아내, 이하늘 여친 폭로에 유산 "펑펑 울었다" - 스타뉴스
- 선우은숙 19금 고백 "♥유영재 수시로 뽀뽀+가슴베개" - 스타뉴스
- 블랙핑크 지수, 목에 혹 없어..'건강이상설' 잠재운 미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연내 입대할까..입영 연기 취소원 제출 - 스타뉴스
- 10기 영식♥옥순 결국 커플? '진한 스킨십' - 스타뉴스
- 빅스 출신 홍빈, '마약 아이돌' 지목에 "난 피해자" 분노 - 스타뉴스
- 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 스타뉴
- 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