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순정만화 주인공해도 되겠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순정만화 비주얼을 제대로 뽐냈다.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Polaroid)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두 번째 티저 속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손에 든 임영웅은 별빛처럼 반짝이는 두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보기만 해도 차분하고 아련한 느낌을 주는 훈훈한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신곡의 제목인 '폴라로이드'도 돋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Polaroid)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두 번째 티저 속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손에 든 임영웅은 별빛처럼 반짝이는 두 눈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보기만 해도 차분하고 아련한 느낌을 주는 훈훈한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신곡의 제목인 ‘폴라로이드’도 돋보이고 있다.
오는 15일 오후 6시 ‘폴라로이드’를 발표하는 임영웅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물오른 감성은 물론, 신선함을 더한 ‘감성 장인’ 면모로 다시 한번 전 세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곡 발매 소식으로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임영웅은 12월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며, 10일 오후 10시 TV조선을 통해 전국투어의 모든 것은 담은 다큐멘터리 ‘임영웅 101’도 공개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 떨어졌는데 종부세 더 낼판…결국 탈난 공시가 과속인상
- “산 사람부터 병원 보냅시다, 제발”… 혼돈의 이태원 ‘구급 단톡방’
- 아이처럼 펑펑 운 용진이 형, 야구단 향한 각별한 애정 결실 맺다
- 의성 우체국 여직원 극단 선택… 상사 성추행·폭언 호소했다
- "깔깔거리던 웃음소리에 분노"...김은혜 '웃기고 있네' 직전 상황보니
- "한덕수 후임으로 선택된다면 수락하겠나" 물음에 홍준표가 한 말
- ‘청담동 술자리’ 의혹에… 김대기 “尹, 그날 사무실에 있었다”
- 이번주 IPO 슈퍼위크…"낮은 공모가, 투자 기회 삼아야"
- IT사업가의 탈을 썼던 '폭군' 양진호의 종말[그해 오늘]
- 하루 12만명 경고에도 전담병상 줄인다는 당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