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김준호, '♥김지민'에게 거짓말 들켜 강원도까지 가서 빌었다? 무슨 거짓말이었길래…

이정혁 2022. 11. 9. 0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거짓말을 했다가 들켜서, 김지민에게 빌러 강원도까지 간 사실이 폭로됐다.

문별은 김준호에게 "곧 품절남 되지 않냐"며 김지민과 연애를 언급하자, 김준호는 곧바로 "그렇다. 나는 이제 퍼스트를 예상한다"고 활짝 웃으며 답했다.

탁재훈은 "아니다, 아니다. 허락도 못 받고 인정도 못 받고 아무것도 못 받았다"며 손사래를 쳤고, 이상민은 "저기요. (김준호가) 거짓말하다 들켜서 강원도까지 가서 빌고 오고 예쁘게 만나지 않는다"며 꼬집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김준호가 거짓말을 했다가 들켜서, 김지민에게 빌러 강원도까지 간 사실이 폭로됐다.

도대체 어떤 거짓말을 했길래 강원도까지 갔을까.

11월 8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마마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탁재훈은 화사가 완판녀라는 말에 "우리 좀 품절시켜 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화사는 단박에 "아… 죄송하다"라고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화사가 곱창 등을 품절시켰던 사연을 떠올리면서, 탁재훈은 "우리가 그럼 뭐 곱창보다도 못하다는 거냐"며 투덜댔다. 김준호 또한 "못 판대, 못 판대"라며 "상했습니까 형들이"라고 거들었다.

문별은 김준호에게 "곧 품절남 되지 않냐"며 김지민과 연애를 언급하자, 김준호는 곧바로 "그렇다. 나는 이제 퍼스트를 예상한다"고 활짝 웃으며 답했다.

하지만 탁재훈과 이상민 등은 강력 부인에 이어 폭로를 이어갔다. 탁재훈은 "아니다, 아니다. 허락도 못 받고 인정도 못 받고 아무것도 못 받았다"며 손사래를 쳤고, 이상민은 "저기요. (김준호가) 거짓말하다 들켜서 강원도까지 가서 빌고 오고… 예쁘게 만나지 않는다"며 꼬집었다.

한편 김준호는 마마무의 먹방에 "이거 나가면 닭백숙 완판이다. 화사가 먹으면 다 트렌드가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상민은 "이거 중요한 거, 짚고 넘어가야 할 게 있다. 마마무가 건들면 뭐든지 화제가 된다. 사실은 또 화사가 완판녀"며 "화사가 하면 다 유행이 된다. 화사가 품절시키기로 유명하다. 곱창, 간장게장, 패션까지 화사가 하면 모든 게 다 유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새 신부 아유미, '동상이몽2'서 ♥남편 최초 공개 “3초 고수, 얼굴 보고 만났다”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고현정, 이 정도로 '장꾸'일 줄이야...카메라 뒤에선 “쏘 러블리♥”
'싱글맘' 안소영 “이혼한 남편과 子, 못만나게 한다” 아픈 속사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