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성해은, ♥정현규가 찍어줬나.. 꽃받침 포즈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성해은이 종영 후 근황을 전했다.
성해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저는 아주아주 잘 지내고 있답니다"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해은은 식당 테이블에 앉아 손으로 하트를 그리고 있다.
성해은은 '환승연애2' 방송 당시 정현규와 최종 커플로 등극했으며 두 사람은 방송 이후에도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이 종영 후 근황을 전했다.
성해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저는 아주아주 잘 지내고 있답니다”란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해은은 식당 테이블에 앉아 손으로 하트를 그리고 있다. 해맑게 눈웃음 짓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다른 사진에서는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성해은표 입꼬리가 매력 발산 중이다.
누군가 찍어준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 누리꾼들은 “현규가 찍어줬나?”, “현규랑 데이트 중?”이라며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성해은은 ‘환승연애2’ 방송 당시 정현규와 최종 커플로 등극했으며 두 사람은 방송 이후에도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성해은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