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테 중대한 결정 내렸다' 11시즌째 토트넘 주전, 결국 대체자 찾는다

김가을 2022. 11. 9. 06: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결단을 내렸다.

요리스는 2012~2013시즌을 앞두고 토트넘에 합류했다.

베일리는 "요리스는 2024년까지 토트넘과 계약한 상태다. 하지만 그의 경기력은 들쭉날쭉하다. 토트넘은 장기적인 대체자를 찾고 있다. 조던 픽포드(에버턴), 로베르트 산체스(브라이턴), 이얀 멜리에(리즈 유나이티드) 등과 연결돼 있다. 토트넘은 산체스를 정말 좋아한다. 하지만 시즌이 끝날 때까지는 영입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영국 언론 팀토크 홈페이지 기사 캡처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안토니오 콘테 토트넘 감독이 결단을 내렸다. 위고 요리스와의 결별을 준비하는 모습이다.

영국 언론 팀토크는 8일(이하 한국시각) '콘테 감독이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그는 요리스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렸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을 기반으로 세 명의 대체 선수를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요리스는 2012~2013시즌을 앞두고 토트넘에 합류했다. 11시즌째 토트넘 소속으로 활약하고 있다. 436경기를 소화했다. 2015~2016시즌 이후 토트넘의 주장 완장을 차고 있다. 토트넘은 올해 초 요리스와 재계약을 했다. 하지만 토트넘은 요리스의 미래에 물음표를 갖고 있다.

팀토크는 그레이엄 베일리 기자의 보도를 인용했다. 베일리는 "요리스는 2024년까지 토트넘과 계약한 상태다. 하지만 그의 경기력은 들쭉날쭉하다. 토트넘은 장기적인 대체자를 찾고 있다. 조던 픽포드(에버턴), 로베르트 산체스(브라이턴), 이얀 멜리에(리즈 유나이티드) 등과 연결돼 있다. 토트넘은 산체스를 정말 좋아한다. 하지만 시즌이 끝날 때까지는 영입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 매체는 '토트넘이 눈여겨 보는 산체스는 2025년까지 브라이턴과 계약했다. 이적료는 3500만 파운드를 넘을 것으로 보인다. 멜리에 역시 놀라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몸값은 산체스와 비슷한 수준이다. 픽포드는 올 시즌 재계약하지 않으면 자유계약(FA)으로 이적할 가능성도 있다'고 덧붙였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박보검이 왜 거기서 나와?"...'옷까지 이렇게!' 블랙핑크 찐팬 인증
이소라 “이혼 전 시댁에서 김장 700포기 했다” 고백…김장만 일주일하고 고구마도 한 박스 튀겨
새 신부 아유미, '동상이몽2'서 ♥남편 최초 공개 “3초 고수, 얼굴 보고 만났다”
“박수홍, 돈 관리 철저하게 본인이 관리”→“득남 소식은 가짜뉴스”
고현정, 이 정도로 '장꾸'일 줄이야...카메라 뒤에선 “쏘 러블리♥”
'싱글맘' 안소영 “이혼한 남편과 子, 못만나게 한다” 아픈 속사정
신동진, 50대에 아빠된 근황 “둘째 계획? 아직 없어..방송 노출 아이O, 아내X”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