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은이 “아들 고3때도 학교 안 가, 담임이 친엄마 아니냐고” (같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은이가 아들의 담임교사에게 받은 오해를 밝혔다.
이어 혜은이는 "애 학교를 안 가봤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항상 학교 앞에서 기다렸다가 데려오고 그랬다. 학교를 가보지를 않았다. 하루는 선생님이 아들을 불러서 네 엄마 혹시 친엄마 아니니? 안 나타난다고. 고3인데도 엄마가 안 오니까"라며 아들의 담임교사에게 받은 오해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혜은이가 아들의 담임교사에게 받은 오해를 밝혔다.
11월 8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혜은이는 아들에게 들은 충격적인 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미혼모 안소영이 홀로 아들을 키우며 힘들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이에 혜은이는 마음아파하며 눈물 흘리다가 “웃기는 이야기를 해 주겠다”며 제 이야기를 꺼내 가라앉은 분위기를 띄우려 애썼다.
이어 혜은이는 “애 학교를 안 가봤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항상 학교 앞에서 기다렸다가 데려오고 그랬다. 학교를 가보지를 않았다. 하루는 선생님이 아들을 불러서 네 엄마 혹시 친엄마 아니니? 안 나타난다고. 고3인데도 엄마가 안 오니까”라며 아들의 담임교사에게 받은 오해를 전했다.
혜은이는 “그래서 미안해, 네가 불편할까봐 안 갔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다. 그 선생님이 너무 미운 거다. 어떻게 애를 불러서 친엄마 아니냐고. 할아버지가 가니까”라며 아들에게 미안해했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고두심, 고등학교 졸업사진 공개 ‘모태 미인 입증’(고두심이 좋아서)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