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사 출신 최영재, 최약체 8위 반전 “성장하는 모습” 약속 (씨름의제왕)[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전사 출신 최영재가 최약체 8위로 반전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7, 8위 결정전에서 김진우 vs 최영재가 대결했다.
김진우는 미남배우이자 최약체 중 한 명으로 꼽힌 반면 최영재는 특전사 출신 에이스로 기대감을 모았던 상황.
최영재가 거듭 패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 가운데 김진우의 밀어치기에도 패하며 8위, 꼴찌에 오르자 코치들은 최영재의 패인으로 "기술이 없다"고 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전사 출신 최영재가 최약체 8위로 반전을 선사했다.
11월 8일 방송된 tvN STORY ‘씨름의 제왕’에서는 경량급 샅바 번호 쟁탈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7, 8위 결정전에서 김진우 vs 최영재가 대결했다. 김진우는 미남배우이자 최약체 중 한 명으로 꼽힌 반면 최영재는 특전사 출신 에이스로 기대감을 모았던 상황.
최영재가 거듭 패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 가운데 김진우의 밀어치기에도 패하며 8위, 꼴찌에 오르자 코치들은 최영재의 패인으로 “기술이 없다”고 평했다. 최영재도 자신이 씨름 기술이 없음을 인정하며 “씨름판 테크니션으로 성장 하겠다”고 각오를 말했다.
이후 이날 방송에서는 모태범이 하체 힘을 자랑하며 경량급 1위에 올랐다. 이만기는 “ 저 다리는 나도 못 당긴다”며 모태범의 하체에 감탄했다. (사진=tvN STORY ‘씨름의 제왕’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고두심, 고등학교 졸업사진 공개 ‘모태 미인 입증’(고두심이 좋아서)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