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남편 진화, "부동산5채→억대 슈퍼카"..영앤리치 FLEX 또 보니!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소원 남편 진화가 호화로운 한국생활이 화제다.
앞서 함소원이 최근 "부동산 투자를 통해 서울에 2채, 의왕에 3채 등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히며 남다른 재력을 자랑했기 때문. 그는 "의왕시를 5년 정도 왔다 갔다 하다가 투자를 했다.
의왕시에 매물이 5개 정도 있었다.
한편 함소원은 18세 연하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함소원 남편 진화가 호화로운 한국생활이 화제다.
앞서 함소원이 최근 "부동산 투자를 통해 서울에 2채, 의왕에 3채 등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히며 남다른 재력을 자랑했기 때문. 그는 "의왕시를 5년 정도 왔다 갔다 하다가 투자를 했다. 의왕시에 매물이 5개 정도 있었다. 서울에서 2개 정도 가지고 있었다”고 밝혔다. 현재 의왕시에 부동산이 3개가 있다고 덧붙여 화제가 됐던 상황.
이 가운데 초근 진화가 수억대를 호가한다고 알려진 슈퍼카를 타고 달리는 모습을 공개하는가 하면, 8일인 오늘은 "맛있어"라며 화려하고 푸짐하게 차려진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현재 한국에 머물면서 씀씀이도 대륙급인 근황으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함소원은 18세 연하의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혼해 슬하에 딸 혜정 양을 두고 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대회를 통해 얼굴과 이름을 알린 후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해오고 있는데, 네티즌들은 "거의 30년 전 미인대회 출전하지 않았나", "당장 미인대회 출전해도 손색 없을 듯"이라며 47세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해 감탄하기도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