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물의 길’ 메인 예고편 공개…12월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아바타: 물의 길'은 전 세계 역대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레전드 블록버스터 '아바타'(2009) 이후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존 랜도 프로듀서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아바타: 물의 길'은 2022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제껏 경험한 적 없는 수중 세계의 경이로운 비주얼이 펼쳐진다. ‘아바타’ 이후 부부가 된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와 ‘네이티리’(조 샐다나)가 새로운 가족들과 함께 가정을 이룬 모습, 판도라 행성과의 교감, 물의 부족 멧케이나족과 만나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다시금 대두된 인간과의 갈등 속에 가족을 지키기 위해 멧케이나족과 마찰을 빚는 설리 가족의 모습과 전투에 뛰어드는 모습까지 대서사를 이루는 이야기와 분위기가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아바타: 물의 길’은 전 세계 역대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레전드 블록버스터 ‘아바타’(2009) 이후 제임스 카메론 감독과 존 랜도 프로듀서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아바타’의 주역 샘 워싱턴과 조 샐다나를 비롯해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등이 다시 출연하며 또 하나의 역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케이트 윈슬렛이 새롭게 합류, 멧케이나족으로 등장한다.
‘아바타: 물의 길’은 2022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유미 남편 권기범 공개…고수 닮은 초미남 (동상이몽2)
- 김구라, “어그로 끌더니 돈 쓸어 담아” 감탄 (라떼9)
- 송가인X김호중, 첫 촬영부터 위기…제작진 긴급 회의 (‘복덩이들고’)
- 구찌 후계자 살인사건 ‘세기의 막장’→박나래 등 충격 (다크투어)
- “류현진이 토론토의 걸림돌” 혹평 ‘FA 추가 영입 난항’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