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당정협의회 고산물류센터 백지화 공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정부시는 8일 시청 상황실에서 국민의힘 의정부당원협의회와 당정협의회 회의를 열어 지역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의정부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의정부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열정을 쏟아주는 국민의힘 의정부 당협 위원장님과 최영희 국회의원님, 그리고 위원님 한 분 한 분께 늘 감사하며, 시정 발전을 위해 상호 간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의정부=강근주 기자】 의정부시는 8일 시청 상황실에서 국민의힘 의정부당원협의회와 당정협의회 회의를 열어 지역 현안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의정부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이형섭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최영희 국회의원, 김정영 도의원, 김현주-김태은-오범구-권안나-김현채 시의원이 자리해 시장과 부시장을 비롯해 실무담당 국-과장과 함께 상호 존중 및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발전을 위한 열띤 토론으로 진행됐다.
당정협의회는 이날 △기업 입지 마련을 위한 ‘관련지침’ 개정 건의 △광역버스 노선 신설 △지하철 8호선 연장 △민락~고산 및 장암역 삼거리~동의정부 IC 연결도로 △호원동 예비군훈련장 이전 △도봉면허시험장 및 고산물류센터 백지화 △민간투자사업 추진 △생태하천 주변 산책로 조성 등 24개 안건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의정부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열정을 쏟아주는 국민의힘 의정부 당협 위원장님과 최영희 국회의원님, 그리고 위원님 한 분 한 분께 늘 감사하며, 시정 발전을 위해 상호 간 긴밀하고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조권 "데뷔 초 박진영에게 세뇌당해 27살에 연애 시작"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