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감독확장판 16일 극장 개봉…21분 추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의 2시간 30분 버전으로, 기존보다 21분 15초가 추가된 '한산 리덕스' 감독확장판이 16일 극장 개봉한다.
올여름 726만 관객을 동원하며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러닝타임 21분 15초를 추가한 버전이다.
이번 버전은 이순신 장군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의 서사들과 함께 더욱 풍부한 한산해전 시퀀스들이 추가되었다.
영화 '한산 리덕스'는 11월 16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의 2시간 30분 버전으로, 기존보다 21분 15초가 추가된 ‘한산 리덕스’ 감독확장판이 16일 극장 개봉한다.
‘한산 리덕스’는 1592년 임진왜란 초기, 조선의 운명을 건 해전을 앞둔 이순신 장군의 고뇌와 전투에 임했던 이들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다룬다. 올여름 726만 관객을 동원하며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러닝타임 21분 15초를 추가한 버전이다.
이번 버전은 이순신 장군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의 서사들과 함께 더욱 풍부한 한산해전 시퀀스들이 추가되었다. 거북선의 활약과 학익진의 숨겨진 명장면까지 담아냈다. 본편에 등장하지 않았던 이순신 장군과 그의 어머니가 출정 전 대화를 나누는 장면과 함께 권율 장군으로 분한 김한민 감독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개봉에 앞서 11일 오후 7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한산 리덕스’ TEAM한산 웰컴백 쇼케이스와 스페셜 시사회가 개최된다. 그동안 관객들이 보내온 성원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열리는 쇼케이스와 함께 ‘한산 리덕스’를 가장 처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시사회까지 준비돼 있다.
영화 ‘한산 리덕스’는 11월 16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유미 남편 권기범 공개…고수 닮은 초미남 (동상이몽2)
- 김구라, “어그로 끌더니 돈 쓸어 담아” 감탄 (라떼9)
- 송가인X김호중, 첫 촬영부터 위기…제작진 긴급 회의 (‘복덩이들고’)
- 구찌 후계자 살인사건 ‘세기의 막장’→박나래 등 충격 (다크투어)
- “류현진이 토론토의 걸림돌” 혹평 ‘FA 추가 영입 난항’
- ‘박미선♥’ 이봉원, 1억 5천만원 외제차 플렉스…“휠 값만 860만원”
- 김정민, 쓰레기 집서 매일 음주→子 방치까지 ‘충격’ (고딩엄빠5)[TV종합]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김윤주 “‘권정열♥’ 새벽 4-5시 귀가, ‘과부인가?’ 생각도” (아는 형수)[종합]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