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는 바로 이 남자[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가 피플이 선정한 '2022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됐다.
에반스는 육체미를 대표되는 스타로 대표작인 '캡틴 아메리카'를 비롯해 '어벤져스' '그레이 맨' '판타스틱4' 등에서 근육질 몸매와 시원스런 액션연기를 선보이며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해왔다.
한편 지난 2000년 영화 '풋내기'로 데뷔한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 '설국열차' '돈 룩 업' '나이브스 아웃' 등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가 피플이 선정한 ‘2022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됐다.
미국 피플지는 7일(현지시간) 2022 현존하는 가장 섹시한 남자(2022 Sexiest Man Alive)로 크리스 에반스를 선정했다.
에반스는 육체미를 대표되는 스타로 대표작인 ‘캡틴 아메리카’를 비롯해 ‘어벤져스’ ‘그레이 맨’ ‘판타스틱4’ 등에서 근육질 몸매와 시원스런 액션연기를 선보이며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해왔다.
이 같은 소식에 에반스는 “우리 엄마가 정말 행복해하실 거다. 어머니는 내가 하는 모든 것을 자랑스러워하지만 이것은 진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나아가 “괴롭힘의 계기가 되기도 할 것”이라고 웃으며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00년 영화 ‘풋내기’로 데뷔한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 ‘설국열차’ ‘돈 룩 업’ ‘나이브스 아웃’ 등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