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출산 ‘고딩엄마’ 통장잔고 5870원 “급한 불만 끄며 생활” 분통(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마의 막막한 현실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1월 8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서는 18세에 임신해 19세에 출산한 20세 '고딩엄마' 윤은지가 출연했다.
윤은지는 혼자서 14개월 아들 라온을 키우고 있다.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낸 뒤, 공장으로 출근해 하루 종일 서서 단순 조립업무를 하는 윤은지는 허리 통증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고딩엄마의 막막한 현실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11월 8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서는 18세에 임신해 19세에 출산한 20세 '고딩엄마' 윤은지가 출연했다.
현재 친부는 구치소에 수감된 상태. 윤은지는 혼자서 14개월 아들 라온을 키우고 있다.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낸 뒤, 공장으로 출근해 하루 종일 서서 단순 조립업무를 하는 윤은지는 허리 통증을 호소하기도 했다. 그러나 일을 그만 둘 수는 없다. 통장 잔고가 단 5870원이기 때문.
윤은지는 "주급으로 30만 원 씩 받는다. 친구들에게 빌리거나 하면서 급한 불만 끄면서 생활 중"이라고 말했다. 육아와 월세에 대부분의 비용이 들어가고 있다고.
윤은지는 "경제적으로 준비가 되지 않았고, 당장 다른 곳으로 옮길 수도 없어서 답답하다"고 토로했다.(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고두심, 고등학교 졸업사진 공개 ‘모태 미인 입증’(고두심이 좋아서)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