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드+부탄가스” 18살 임신 시킨 10세 연상男‥인교진 “인생 막장”(고딩엄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2' 속 무책임한 아버지 사연에 하하와 인교진이 분노했다.
11월 8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서는 18살에 임신해 19살에 출산한 20살 '고딩엄마' 윤은지가 출연했다.
이에 하하는 "나이 스물 아홉살이 저걸 하고 있다고?"라 분노했다.
김성은은 "아빠와 관계 정리가 됐나, 아니면 출소를 기다리고 있나?"라 질문했고, 윤은지는 "헤어지자고 이야기는 했지만 자기는 헤어지기 싫고 아기도 키우겠다고 한다"고 말해 분노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고딩엄빠2' 속 무책임한 아버지 사연에 하하와 인교진이 분노했다.
11월 8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에서는 18살에 임신해 19살에 출산한 20살 '고딩엄마' 윤은지가 출연했다.
10살이나 많은 아이 아빠는 폭력성은 물론 본드, 부탄가스를 흡입하는 등 '막장' 행동을 했다고. 이에 하하는 "나이 스물 아홉살이 저걸 하고 있다고?"라 분노했다. 인교진 역시 "인생 막장이다"며 혀를 찼다.
심지어 아이 아빠는 구치소에 수감된 상태. 스튜디오에 나온 윤은지는 "갑자기 경찰에 잡혀가서 구치소에 수감됐다. 아직도 나오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성은은 "아빠와 관계 정리가 됐나, 아니면 출소를 기다리고 있나?"라 질문했고, 윤은지는 "헤어지자고 이야기는 했지만 자기는 헤어지기 싫고 아기도 키우겠다고 한다"고 말해 분노를 자아냈다.(사진=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고두심, 고등학교 졸업사진 공개 ‘모태 미인 입증’(고두심이 좋아서)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