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 낚싯배 1인 7만원에 “우리가 홍보해도 다 받나?” 협상 (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원숙이 낚싯배 가격협상에 나섰다.
11월 8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이 포항 동네를 구경했다.
선장 일행은 박원숙, 혜은이를 알아보고 '같이 삽시다' 내용을 말했고 안소영, 안문숙에게 "새로 나오는 사람들이냐"고 물어 '같이 삽시다'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며칠 후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은 낚싯배 탑승을 예고 기대감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원숙이 낚싯배 가격협상에 나섰다.
11월 8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이 포항 동네를 구경했다.
이날 안문숙은 동네를 구경하다가 통발부터 던지고 다음 날 아침에 통발을 확인해보기로 했다. 이어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은 특이한 이름의 배를 발견하고 웃음을 터트렸다. 배의 이름은 보이스피싱호.
배의 정체는 낚싯배였고 “1인당 7만원”이라는 답이 돌아오자 박원숙은 바로 “우리가 홍보해도 그걸 다 받냐”고 가격 협상에 나섰다. 선장 일행은 박원숙, 혜은이를 알아보고 ‘같이 삽시다’ 내용을 말했고 안소영, 안문숙에게 “새로 나오는 사람들이냐”고 물어 ‘같이 삽시다’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배 이름은 단순하게 소년들이 낚시를 한다는 뜻이라고. 며칠 후 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은 낚싯배 탑승을 예고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기태영 똑닮은 로희 폭풍성장에 복잡한 마음 “조금만 천천히”
- 선우은숙 “4살 연하 남편 유영재, 빚 있어도 상관없어” (동상이몽2)
- 고두심, 고등학교 졸업사진 공개 ‘모태 미인 입증’(고두심이 좋아서)
- 10기 옥순, 과거 사진+이혼 후 문신+남주혁 이상형 소통 “비판은 괜찮아요”
- 한정민, ♥조예영과 헤어짐 반복 “쉽지 않네” 재혼 계획은 내년인데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남 말 듣고 주식 사서 -70%” 버럭(살림남2)
- “얼굴보고 만나” 아유미, 2살 연상 고수 닮은 남편 공개 예고 (너는 내운명)
- ‘임창정♥’ 서하얀 모델 데뷔, 子준재 “엄마보다 이현이가 예뻐”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70년대 수지’ 선우은숙, 과거사진 공개 “저 때는 L사 박스 들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이소라, 둘째 낳고 성형→최동환 “쌍수 전인데 무슨 일이” 깜짝(돌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