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탕X해물찜, 매일 공수받는 10가지 신선한 해물이 듬뿍!('2TV 생생정보')

신지원 2022. 11. 8. 2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주얼이 남다른 해물탕X해물찜이 화제다.

8일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속 코너 '고수의 부엌'에서는 에는 충주 해물탕&해물찜이 소개됐다.

철판 위를 탑처럼 쌓아올린 해물찜과 해물탕은 푸짐함과 남다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고수의 해물탕X해물찜은 특허를 받았을 정도로 비주얼 뿐 아니라 그 맛까지 남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2TV 생생정보'(사진=방송 화면 캡처)

비주얼이 남다른 해물탕X해물찜이 화제다.

8일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속 코너 ‘고수의 부엌’에서는 에는 충주 해물탕&해물찜이 소개됐다.

철판 위를 탑처럼 쌓아올린 해물찜과 해물탕은 푸짐함과 남다른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손님들은 "뭔가 더 쫀득하니 맛이 다르다" "진짜 푸짐하다"라며 호평 일색. 고수의 주방에는 매일 신선한 해산물을 10가지 이상 산지에서 공수받는 걸로 새벽을 열었다.


고수의 해물탕X해물찜은 특허를 받았을 정도로 비주얼 뿐 아니라 그 맛까지 남달랐다. 특히 해물과 닭, 돼지 등뼈 등 세 종류의 밑국물을 따로 끓여 두 차례에 걸쳐 끓이고 기름기를 제거해 남다른 깔끔함을 자랑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