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퍼포먼스 장인'의 치명적 댄스 실력…'온 앤 온' 댄스연습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WONHO)가 댄스 연습 영상을 통해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줬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원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 수록곡 '온 앤 온' 연습실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원호(WONHO)가 댄스 연습 영상을 통해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줬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원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 수록곡 '온 앤 온' 연습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화려한 무대 의상과 상반되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호는 단연 돋보이는 피지컬과 치명적인 댄스 실력, 댄서들과 환상 호흡을 통해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의 정석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원호는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마음껏 발산해 명불허전 '퍼포먼스 장인'의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안무와 원호의 섬세한 춤선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온 앤 온' 댄스 연습 영상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의 수록곡 '온 앤 온'은 나른한 듯 섬세한 원호의 보컬과 묵직한 베이스와 악기들의 섹시한 키싱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힙합신에서 각광받고 있는 아티스트 윤훼이(YUNHWAY)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곡의 몽환적인 무드를 더했다.
원호는 지난달 14일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