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유닛곡 '볼케이노' 뮤직비디오 티저 최초 공개

김원겸 기자 2022. 11. 8. 19: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레저의 래퍼 라인 유닛곡 '볼케이노'(VolKno) 뮤직비디오 티저가 8일 전격 공개됐다.

약 13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강렬한 사운드와 최현석, 요시, 하루토의 힙한 비주얼이 압축돼 큰 관심이 쏠린다.

앞서 티저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배경은 생동감을 품어 더욱 강렬해졌다.

'볼케이노'는 트레저의 두번째 미니 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투'에 수록된 래퍼 라인 최현석·요시·하루토의 첫 유닛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트레저 '볼케이노' 뮤직비디오 티저.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트레저의 래퍼 라인 유닛곡 '볼케이노'(VolKno) 뮤직비디오 티저가 8일 전격 공개됐다. 약 13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강렬한 사운드와 최현석, 요시, 하루토의 힙한 비주얼이 압축돼 큰 관심이 쏠린다.

영상은 어딘지 모를 낯선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이 차 문을 열고 중앙으로 들어서면서 시작된다. 어두운 컬러의 스트릿 패션에 각기 다른 빛을 뿜어내는 LED 스타일링은 이들의 당당한 자태와 한데 어우러져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티저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배경은 생동감을 품어 더욱 강렬해졌다. '볼케이노'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뜨거운 불꽃, 자욱한 연기, 바닥 곳곳에 떨어져 있는 돌덩이와 파편 등 거친 느낌의 오브제들이 곳곳에 배치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볼케이노'는 트레저의 두번째 미니 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투'에 수록된 래퍼 라인 최현석·요시·하루토의 첫 유닛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다이내믹하게 교차하는 멤버들의 샤우팅이 한데 어우러져 음악 팬들로부터 'YG표 힙합' 계보를 잇는 곡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뮤직비디오는 11월 10일 0시 공개된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11월 12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2022 트레저 투어 '헬로'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어 오는 11월 26일에는 홋카이도 종합체육센터 홋카이키타에루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연다. 데뷔 후 일본을 처음 방문하는 K팝 아티스트로서는 최다 관객인 21만 명을 동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