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아웃코퍼레이션, '그로서리스터프' 온라인몰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앤아웃코퍼레이션(이하 인앤아웃)은 뉴욕 로컬 스타일의 식료품과 굿즈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로서리스터프 공식 온라인몰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류선종 인앤아웃코퍼레이션 대표는 "당사가 발굴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형 브랜드와 브랜드 특화 독점 PB상품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라며 "자사만의 '기획-제조-판매' 원스톱 서비스와 온라인 비즈니스로의 컨버팅 역량을 각 브랜드에 덧붙이면 3년 내 500억 매출 이상의 글로벌 스케일업 브랜드가 다수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앤아웃코퍼레이션(이하 인앤아웃)은 뉴욕 로컬 스타일의 식료품과 굿즈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로서리스터프 공식 온라인몰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인앤아웃의 브랜드 스케일업 1호 프로젝트로 선정된 그로서리스터프는 MZ세대를 타겟으로 하는 그로서리샵이며,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의 성공과 요리학교 출신의 여성CEO 두 명의 감각을 기반으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류선종 인앤아웃코퍼레이션 대표는 “당사가 발굴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형 브랜드와 브랜드 특화 독점 PB상품을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라며 “자사만의 ‘기획-제조-판매’ 원스톱 서비스와 온라인 비즈니스로의 컨버팅 역량을 각 브랜드에 덧붙이면 3년 내 500억 매출 이상의 글로벌 스케일업 브랜드가 다수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앤아웃은 아파트 층간소음방지 ‘뭄뭄실내화’를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선보인 바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한직업 광부, 소득은 얼마나 되나요[궁즉답]
- '현장 고군분투' 용산소방서장 입건 논란…형사처벌 가능성은?
- 文 키우던 풍산개 반납… 탁현민 “실로 개판, 사달의 원인은 尹”
- "이임재, 옥상에서 시민 죽어가는 현장 지켜봤다"…與 맹공
- “물러서요, 타지 마세요”…‘지옥철’에 늘어난 안전요원 “의미있는 변화”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한총리, 이태원 참사에 "국가는 없었다…유족 원하면 추모공간 논의"
- '적색수배' 윤지오 “필라테스 강사한다… 잘 사는 모습 보여줄 것”
- 왼손 에이스 차우찬, LG트윈스 떠난다...이상호·김호은도 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