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8일 파이널 생방송…투표로 우승 크루 가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가 8일 밤 10시 20분 시작하는 파이널 생방송으로 우승 크루를 가린다.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한 크루들은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한 춤을 선보이는 'SMF 치얼스'(SMF CHEERS) 미션과 '스맨파'에서 보여줄 마지막 춤을 펼치는 '라스트 댄스'(LAST DANCE) 미션 무대에 임한다.
'스맨파' 제작진은 파이널 생방송 중 진행하는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를 토대로 우승 크루를 가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맨파’는 지난해 방송한 여자 댄스 크루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남자 버전이다. 지난 8월 방송을 시작해 여러 화제를 뿌린 이 프로그램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앞서 프라임킹즈, YGX, 어때, 원밀리언 크루가 차례로 탈락한 바 있다.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뱅크투브라더스, 엠비셔스, 위댐보이즈, 저스트절크 등 4개 크루가 우승을 놓고 경쟁한다.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한 크루들은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한 춤을 선보이는 ‘SMF 치얼스’(SMF CHEERS) 미션과 ‘스맨파’에서 보여줄 마지막 춤을 펼치는 ‘라스트 댄스’(LAST DANCE) 미션 무대에 임한다.
‘스맨파’ 제작진은 파이널 생방송 중 진행하는 시청자 문자 투표 결과를 토대로 우승 크루를 가릴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한직업 광부, 소득은 얼마나 되나요[궁즉답]
- '현장 고군분투' 용산소방서장 입건 논란…형사처벌 가능성은?
- 文 키우던 풍산개 반납… 탁현민 “실로 개판, 사달의 원인은 尹”
- "이임재, 옥상에서 시민 죽어가는 현장 지켜봤다"…與 맹공
- “물러서요, 타지 마세요”…‘지옥철’에 늘어난 안전요원 “의미있는 변화”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한총리, 이태원 참사에 "국가는 없었다…유족 원하면 추모공간 논의"
- '적색수배' 윤지오 “필라테스 강사한다… 잘 사는 모습 보여줄 것”
- 왼손 에이스 차우찬, LG트윈스 떠난다...이상호·김호은도 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