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임창정, 보컬 디렉터 참여…엄청 섬세히 봐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가 데뷔 앨범의 보컬 디렉터로 참여한 대표 임창정을 언급했다.
"미미로즈 인효리, 한예원입니다"라는 수줍은 인사로 포문을 연 이들은 "메인보컬이자 비타민", "맏언니와 사랑둥이"이라는 소개로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미미로즈의 대표 멤버로 나온 만큼, 각자의 매력을 더욱 어필하고 오겠다"라고 전해 기대케 했다.
이후 미미로즈는 데뷔 앨범의 보컬 디렉터로 참여한 대표 임창정에 관해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가 데뷔 앨범의 보컬 디렉터로 참여한 대표 임창정을 언급했다.
미미로즈(mimiirose)의 멤버 인효리와 한예원은 8일 오후 2시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했다.
“미미로즈 인효리, 한예원입니다”라는 수줍은 인사로 포문을 연 이들은 “메인보컬이자 비타민”, “맏언니와 사랑둥이”이라는 소개로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미미로즈의 대표 멤버로 나온 만큼, 각자의 매력을 더욱 어필하고 오겠다”라고 전해 기대케 했다.
DJ 안영미의 데뷔 곡 소개 요청에 미미로즈는 “오리엔탈 테마의 하우스 풍으로 미지의 세계를 처음 경험하게 되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았다”라고 밝혔다.
후속 타이틀 곡 ‘Kill Me More’에 대해서는 “신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미미로즈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펑키하고 일렉트로닉이 특징이다”라고 말해 청취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후 미미로즈는 데뷔 앨범의 보컬 디렉터로 참여한 대표 임창정에 관해 전했다. “보컬로 워낙 유명하셔서 그런지 무척 섬세히 봐줬다”, “덕분에 많은 걸 배울 수 있었다”라고 밝혀 믿고 의지하는 사이임을 증명했다.
하지만 “같은 날 동시에 롤모델 소녀시대와 대표 임창정이 콘서트를 진행하면 어딜 갈 것이냐” 라는 질문에 소녀시대를 선택, 폭소케 했다. 더불어 대표 서하얀과 임창정의 성대모사를 구사해 청취자들을 흥미롭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미미로즈는 투애니원의 ‘컴백홈(Come Back Home)’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탄탄한 라이브와 청아한 음색을 뽐낸 미미로즈는 실력파 신인임을 증명, 이들을 향해 “어디서 장미 냄새 안 나요? 미미로즈 파이팅”이라는 응원이 쏟아지며 많은 청취자들의 입덕을 불러일으켰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로제, 과감한 절개 드레스 완벽 소화 [똑똑SNS] - MK스포츠
- ‘음주운전’ 김새론, 자숙 중 또 술파티 “준비물은 몸뚱이+술” - MK스포츠
- 황보라♥차현우, 오늘(6일) 10년 열애 끝 결혼 - MK스포츠
- 빅스 출신 홍빈 “내가 마약 아이돌? 난 피해자 어이가 없어” 분노 - MK스포츠
- 나폴리, ‘김민재 지키기’ 총력전...1년도 안됐는데 재계약? - MK스포츠
- “쿠바전부터 선발로 나갈 것”…KIA V12 견인한 김도영, 류중일호 화력 책임질까 - MK스포츠
- ‘35점→34점→37점’ 빅토리아 화력 폭발, 부키리치-메가 쌍포 제압…‘이소영 IBK 데뷔’ IBK 2연
- ‘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해명 대신 SNS 댓글 패쇄...입닫고 ‘소통거부’ [MK★이슈] - MK스포
- 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뒷받침하는 녹취록 공개...“난 쓰레기니까”[MK★이슈] - MK스포츠
- LG 1차지명→KT 이적→118홈런 거포 변신→KS MVP→은퇴…방송계 제안 거절한 박경수, 이강철 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