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낯도 예뻐"…'임창정 아내' 서하얀, 안티에이징 비법 공개 ('뷰티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안티에이징 비법을 공개했다.
서하얀의 민낯을 본 '뷰티풀' MC들은 감탄했다.
방송 전 진행된 스튜디오 촬영에서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MC 이다해는 "주위에서 서하얀의 관리 비법에 대해 많이 물어본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안티에이징 홈 케어 노하우 공개를 위해 민낯으로 등장한 서하얀의 모습에 VCR을 지켜보던 MC들은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안티에이징 비법을 공개했다. 서하얀의 민낯을 본 '뷰티풀' MC들은 감탄했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FiL '뷰티풀' 4회에서는 서하얀이 자신의 아침 관리 루틴을 소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 전 진행된 스튜디오 촬영에서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MC 이다해는 "주위에서 서하얀의 관리 비법에 대해 많이 물어본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서하얀은 "부지런해야 하는 것 같다"며 "'뷰티풀'에서 저만의 관리법을 최초 공개하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안티에이징 홈 케어 노하우 공개를 위해 민낯으로 등장한 서하얀의 모습에 VCR을 지켜보던 MC들은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버블 용기를 사용해 거품팩으로 아침을 시작한다고 밝힌 서하얀은 "앰플과 갈바닉을 주로 사용한다"며 수분, 미백 주름, 보습 관리 앰플을 꼼꼼히 바른 후 갈바닉 관리를 이어나갔다.
서하얀의 관리는 회사에서도 이어졌다. 출근과 동시에 요가룸으로 향한 그는 "물구나무를 서면 혈액순환도 잘되고 정신도 맑아지고 리프팅도 되는 것 같다"며 고난도 요가 자세를 선보여 MC들을 놀라게 했다. 서하얀은 "매일 이런 루틴으로 저만의 안티에이징을 한다"고 전했고 이다해는 "너무 부지런하게 자기관리를 잘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뷰티풀' 4회는 오는 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진영 "치매 말기 아버지, 만날 때마다 괴롭다" 눈물 고백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결혼식보다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는?
- 이종혁 "아들 이탁수, 연극영화과 합격…높은 경쟁률 뚫어 대견" ('옥문아')
- "빚 10억 있어도 괜찮아"…선우은숙, 남편 유영재 향한 애정 ('동상이몽2')
- 조민아, 아들 향한 모성애 고백 "엄마가 지켜줄게"
- 송진우, 두 아이 아빠 됐다…"어깨 무겁지만 기뻐"
- 정동원, BTS 정국 후배 된다…서공예 실용음악과 합격
- 알파벳 출신 지하용, 의류 브랜드 모델 발탁
- 미스코리아 앨범 발매…8일 '꿈을 꿔' 음원·뮤비 공개
- 홍진영, 예능 복귀 시동…'불타는 트롯맨'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