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빅나티 고막소년단, 22일 정식 데뷔…쇼케이스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킴,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나티 씨 등 대한민국 대표 고막남친들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은 고막소년단이 오는 22일 그룹으로 정식 데뷔한다.
8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고막소년단이 오는 22일 데뷔 음원을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막소년단의 데뷔 쇼케이스는 22일 저녁 7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리며, 베일에 싸인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킴, 김민석, 정승환, 하현상, 빅나티 씨 등 대한민국 대표 고막남친들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은 고막소년단이 오는 22일 그룹으로 정식 데뷔한다.
8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고막소년단이 오는 22일 데뷔 음원을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막소년단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예능 '고막소년단'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좌충우돌 데뷔 도전기를 통해 유쾌한 예능감과 비글미,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그려내고 있다.
명품 가창력과 라이브 실력, 독보적 감성으로 대중적 인지도와 팬덤을 보유한 '고막남친'들이 뭉친 만큼, K팝 팬들은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곡들이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은 상황. 각기 다른 장르와 영역에서 확고한 존재감을 구축한 멤버들이 보이그룹으로서 어떤 장르와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막소년단의 데뷔 쇼케이스는 22일 저녁 7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열리며, 베일에 싸인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다. 이 날 쇼케이스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생중계로도 진행돼 고막소년단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고막소년단'의 연출을 맡은 박혜진PD는 "멤버들이 데뷔 리얼리티 촬영을 통해 친근해진 데 이어, 함께 신곡을 작업하며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 멤버들의 시너지가 담길 데뷔곡과 말이 필요없는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 '스타워즈' 시리즈 촬영 시작…디즈니까지 섭렵(공식)
- BTS 정국, 모자 잃어버린 게 맞았다...전직 외교부 직원, 혐의 인정
- 엑소 출신 루한, '7세 연하' 中 국민 여동생과 결혼설
- ‘자백’ 1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누적 관객 50만 돌파
- '오징어게임' 정호연, 넷플릭스 '닭강정' 특별출연 (공식)
- '주차요금 내려다가'…50대 여성 주차 차단기에 끼어 숨져
- '핼러윈' 서울 홍대 거리 북새통...인파 관리 '비상'
- 쟁점 떠오른 '당선인' 신분...법적 공방 전망
- "반값 한우 먹어볼까?"...'한우의 날' 세일하자 마트 '오픈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