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골드시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골드 시티'를 공개했다.
'골드 시티'는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미소녀 우마무스메로 어릴 때부터 모델 활동을 하고 있었던 탓에 사람들의 기대에 맞춰 자신을 연기하며 살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골드 시티’를 공개했다.
‘골드 시티’는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미소녀 우마무스메로 어릴 때부터 모델 활동을 하고 있었던 탓에 사람들의 기대에 맞춰 자신을 연기하며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달리는 것이야말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을 깨닫고 겉모습이 아닌 진정한 자신으로 평가받는 날을 위해 한결같이 달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3종 ‘SSR [아직 작은 꽃봉오리지만] 니시노 플라워’, ‘SSR [로드 · 오브 · 보드카] 보드카’, ‘R [트레센 학원] 나리타 브라이언’의 픽업을 진행한다.
‘나리타 브라이언’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메인 스토리 제4장 ‘끓어올라, 갈망하다’를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캔서배’를 개최한다.
챔피언스 미팅 개최에 앞서 8일부터 15일까지 이용자들은 ‘그레이드 리그’와 ‘오픈 리그’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아레나’ 대규모 업데이트
그라비티는 모바일 SRPG ‘라그나로크 아레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8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날개 시스템과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신규 몬스터 ‘킹포링’을 출시했다.
날개 시스템은 영웅 캐릭터만 장착할 수 있는 총 20종의 외형 아이템으로 날개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신규 몬스터 ‘킹포링’은 아군 전체의 공격 속도와 마법 시전 속도, 이동 속도를 올려주는 명원소 버프형 딜러로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전략적인 선택에 폭을 한층 넓혔다.
그라비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8일 오전 11시부터 15일 오전 11시까지 지정한 몬스터의 진화 등급에 따라 킹포링 조각, 브라디움, 고목나무 가지, 전용 재료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킹포링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8일 오전 11시부터 16일 오전 11시까지 소환 횟수에 따라 킹포링 조각, 피 묻은 나뭇 가지, 컬러풀 포링, 브라디움, 전용 재료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와 킹포링 조각, 날개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20주년 코인 교환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