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신한카드와 캐시백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핀셋 마케팅을 공동으로 전개한다.
아웃백은 11월 한 달 동안 신한카드로 아웃백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을 캐시백으로 되돌려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아웃백 전국 매장(딜리버리·서비스 매장 제외)에서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
아웃백은 11월 한 달 동안 신한카드로 아웃백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을 캐시백으로 되돌려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휴카드인 GS프라임 또는 T우주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 조건은 상기 카드 고객 중 최근 3개월간 해당 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요 혜택으로는 아웃백 매장에서 해당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제공이다. 세부 조건은 아웃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아웃백 전국 매장(딜리버리·서비스 매장 제외)에서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된다. 이벤트 기준 결제 금액인 10만원은 통신사, 멤버십 할인 등의 기타 할인을 적용한 후 최종 카드 결제 금액이다.
캐시백은 오는 12월 15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시작일 기준으로 직전 1년간 연회비 캐시백, 친구 추천 등 신한카드로부터 제공받은 다른 혜택이 있는 경우 본 행사의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아웃백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카드 이용 고객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카드사와의 협업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웃백만의 차별화된 스테이크 맛을 고객 대상으로 확산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곧 다가올 연말을 맞아 모임이 많아지는 고객들에게 아웃백의 다양한 스테이크를 보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하고 부담 없이 매장을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한직업 광부, 소득은 얼마나 되나요[궁즉답]
- '현장 고군분투' 용산소방서장 입건 논란…형사처벌 가능성은?
- 文 키우던 풍산개 반납… 탁현민 “실로 개판, 사달의 원인은 尹”
- "이임재, 옥상에서 시민 죽어가는 현장 지켜봤다"…與 맹공
- “물러서요, 타지 마세요”…‘지옥철’에 늘어난 안전요원 “의미있는 변화”
- 장제원 "이임재, 파출소 옥상서 아비규환 현장 구경...긴급체포해야"
- 반포 집주인도 "3억원 토해낼 판"…서울 대단지 아파트 '역전세' 비상
- 한총리, 이태원 참사에 "국가는 없었다…유족 원하면 추모공간 논의"
- '적색수배' 윤지오 “필라테스 강사한다… 잘 사는 모습 보여줄 것”
- 왼손 에이스 차우찬, LG트윈스 떠난다...이상호·김호은도 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