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소식]우송정보대 베이커리카페전공 '월드 쉐프 커리너리컵' 입상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송정보대는 K-마이스터스쿨 베이커리카페전공 동아리 '그랑프리' 회원 2명과 8명이 '2022 월드 쉐프 커리너리컵 코리아' 경연대회에서 국회의원상과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수상 부문은 제과제빵 대학부 디저트 전시경연 마지팬으로 2인 1조로 10명이 참가했다.
대회 주제는 '할로윈', '모여봐요 동물의 숲' 등으로 우송정보대 학생들은 디테일한 표현력, 주제의 독창성, 창의적인 부문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우송정보대는 K-마이스터스쿨 베이커리카페전공 동아리 ’그랑프리’ 회원 2명과 8명이 '2022 월드 쉐프 커리너리컵 코리아' 경연대회에서 국회의원상과 금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수상 부문은 제과제빵 대학부 디저트 전시경연 마지팬으로 2인 1조로 10명이 참가했다.
대회 주제는 '할로윈', '모여봐요 동물의 숲' 등으로 우송정보대 학생들은 디테일한 표현력, 주제의 독창성, 창의적인 부문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공주대 지역사회회개발학과 대국민 참여형 현장포럼 참가
공주대는 지역사회회개발학과 교수와 학부생들이 통영시 사랑면 대항항 지역협의체 및 마을주민 등이 참여하는 대국민 참여형 현장포럼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현장포럼은 해양개발과장의 사업설명을 시작으로 지역개발사업 사례교육, 마을 자원 찾기 및 활용방안 도출, 조별 토론회, 분임조별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
- "여성이라 만만했나"…지하철서 女 겨냥해 '불빛 테러'한 노인(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