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새 육성 '골드 시티'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골드 시티'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골드 시티'는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미소녀 우마무스메로, 어릴 때부터 모델 활동을 하고 있었던 탓에 사람들의 기대에 맞춰 자신을 연기하며 살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골드 시티’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골드 시티’는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미소녀 우마무스메로, 어릴 때부터 모델 활동을 하고 있었던 탓에 사람들의 기대에 맞춰 자신을 연기하며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달리는 것이야말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것을 깨닫고, 겉모습이 아닌 진정한 자신으로 평가받는 날을 위해 한결같이 달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꾸밈없이 대해주는 ‘토센 조던’과 친하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3종 ‘SSR 아직 작은 꽃봉오리지만 니시노 플라워’, ‘SSR 로드·오브 ·보드카 보드카’, ‘R 트레센 학원 나리타 브라이언’의 픽업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나리타 브라이언’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메인 스토리 제4장 ‘끓어올라, 갈망하다’를 공개했다. 이번 메인 스토리의 모든 에피소드를 열람한 이용자들은 ‘라이브 시어터’ 곡 ‘BLAZE’와 서포트 카드 ‘SSR Two Pieces 나리타 브라이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캔서배’를 개최한다. 이번 챔피언스 미팅은 ‘도쿄 잔디 1600m(마일) 반시계(좌) 방향│계절 (여름)│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다습)’에서 펼쳐진다.
앞서 8일부터 15일까지 이용자들은 ‘그레이드 리그’와 ‘오픈 리그’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단, 한 번 선택한 리그는 11일 오후 12시 이후 변경할 수 없다. 여기에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는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가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지스타2022 특별 페이지 오픈
- 카카오게임즈, 밀알나눔재단 '기빙플러스'에 물품 기부
- 카카오게임즈, 신작 총공세...모바일·PC 장르 다양
- 카카오게임즈 3분기 실적 숨고르기...신작 흥행 또 도전
- 카카오게임즈, 3분기 영업익 437억...전년비 2%↑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새 육성 '후지 키세키' 공개
- 카카오게임즈 디스테라, 11월 24일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