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연상 첫사랑과 12년 만에 만나 사귀게 된 남자 ('연참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린 시절 첫사랑인 누나와 연애를 시작한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된다.
8일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49회에서 소개되는 28세 고민남은 어린 시절 만인의 연인이었던 5세 연상 첫사랑 누나를 12년 만에 재회하고 설렘을 느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어린 시절 첫사랑인 누나와 연애를 시작한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된다.
8일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149회에서 소개되는 28세 고민남은 어린 시절 만인의 연인이었던 5세 연상 첫사랑 누나를 12년 만에 재회하고 설렘을 느낀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첫사랑을 다시 만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주우재는 "상대가 역변을 안 했더라도 내 눈이 바뀔 가능성이 높다"며 회의적인 반응을 보이고, 곽정은은 "10대 때 5세 차이는 큰데 28세, 33세면 남자, 여자로 볼 수 있다"며 긍정적으로 반응했다.
이후 고민남은 자신의 든든한 매력을 어필하며 결국 커플이 된다. 하지만 100일 기념 데이트에서도 여자친구가 지갑을 열고, 회사를 옮긴다는 소식도 다른 사람을 통해서 듣게 되자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자신을 어린애 취급하는 것 같아 불안하다.
얼마 후 고민남은 우연히 여자친구가 남자 사람 친구들과 놀고 있는 모습을 발견한다. 그 자리에서 여자친구가 자신의 친구들에게 고민남을 소개하자 고민남은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들과 허물없이 지내는 데다가 자신을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아 화가 난다.
김숙은 "고민남이 너무 깊게 생각하는 거 아니냐"며 의아해 하고, 주우재는 "아직까지 '나를 소개 안 했구나' 하면서 하나하나 체크한 것"이라고 설명한다. 곽정은은 "어떤 사람은 인생에 연애 비중이 90%인 사람이 있다. 이런 사람은 연애 안 하면 미친다. 반면에 10%만 있는 사람도 있다"고 말하고, 서장훈은 "여자친구의 연애 비중은 20% 정도, 고민남은 1000% 정도"라고 동의하면서 "고민남이 28세인데 연애 경험이 많지 않은 사람인 것 같다"고 추측한다.
이후 벌어지는 일들을 보면서 김숙은 "여자친구를 너무 사랑해서 저러는 걸까 아니면 뭘 몰라서 저러는 거냐"며 황당해 하고, 한혜진은 "이해가 안 되어서 코멘트를 못 하겠다"며 고민남을 이해하지 못한다.
8일 밤 8시 30분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샤론스톤 닮은女, 남편 193회 찔러 살해하고도 가석방
- 10살 많은 남친, 만삭 여친에 "애 지워라" 폭언
- 김새론, 자숙 중 올린 사진에 전자담배가?
- 신봉선 "매니저 스케줄 후 연락 두절"
- '함소원 남편' 진화, 3억 슈퍼카 타고...中부자 아들 맞네
- 30대 작곡가, 10대女 강제 추행 혐의로 경찰 체포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시아버지 사랑이 듬뿍 [리포트:컷]
- '이혼' 한그루, 휴양지 근황...늘씬 몸매에 극세사 각선미
- 윤희, 영탁과 결혼? 가짜뉴스에 분노 "고소하기 전에.."
- 미인대회女 “전 남친 염산테러로 피부+시력 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