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 성능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하이저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에 멀티 포인트 기능과 고해상도 사운드 모드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는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블루투스 기기 2개에 동시 연결하는 '멀티 포인트' 기능을 지원한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AptX 어댑티브' 코덱을 지원하는 오디오 소스에 연결했을 때 24비트, 96KHz 사양의 음원을 재생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윤상은 기자)젠하이저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에 멀티 포인트 기능과 고해상도 사운드 모드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는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블루투스 기기 2개에 동시 연결하는 '멀티 포인트' 기능을 지원한다. 이 기능은 오디오 소스에 따라 연결 디바이스를 자동으로 전환해 음악 감상, 전화 통화, 영상 회의 참가 등 연속적인 작업을 할 때 유용하다.
또한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 리솔루션 모드'도 지원한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AptX 어댑티브' 코덱을 지원하는 오디오 소스에 연결했을 때 24비트, 96KHz 사양의 음원을 재생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낼 수 있다.
젠하이저는 이번 업데이트에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안정성 및 터치 컨트롤 제어 등 개선 사항도 포함했다.
프랭크 포빼 젠하이저 무선 제품 관리자는 "오디오 애호가들은 '하이 리솔루션 모드'를 통해 유선 제품에서 느낄 수 있었던 풍부하고 생생한 청취 경험을 무선 환경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윤상은 기자(sangeu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젠하이저 노이만, 방송·공연 음향시장 공략 강화
- 젠하이저, ANC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 출시
- "젠하이저 韓시장 발판으로 아·태지역 사업 확장할 것"
- 젠하이저, 디지털 오디오 시스템 제조업체 '머징 테크놀로지' 인수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
- "굿바이, PC통신"...천리안, 39년 만에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