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 출시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가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를 출시했다.
애니 플러스는 지난 5월 출시한 '냉온정수기 애니'의 후속 제품으로 사이즈가 더 슬림해지고 용량이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는 전체 스테인리스 저수조가 적용돼 물때와 세균번식 위험이 낮다.
용량은 4.5L(스탠드형 기준)로 기존 정수기에 비해 약 1L 늘었지만, 폭은 23cm로 기존 제품보다 3cm 줄어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 출시
청호나이스가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를 출시했다. 애니 플러스는 지난 5월 출시한 '냉온정수기 애니'의 후속 제품으로 사이즈가 더 슬림해지고 용량이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는 전체 스테인리스 저수조가 적용돼 물때와 세균번식 위험이 낮다. 용량은 4.5L(스탠드형 기준)로 기존 정수기에 비해 약 1L 늘었지만, 폭은 23cm로 기존 제품보다 3cm 줄어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 LS일렉트릭, 취약계층에 방한복 나눔
LS일렉트릭이 'LS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250여 명에 약 5천만원 상당의 방한의류와 방한화를 기부했다.
LS일렉트릭 방한복 전달 행사는 올해로 9회째 이어지고 있다. LS일렉트릭은 평소 회사가 갖고 있던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 코웨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
코웨이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A/S 와 공기청정기 A/S 등 2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6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다. 코웨이는 서비스 전문성과 서비스 환경 품질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 팅크웨어, 2022년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 실시
팅크웨어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블랙박스 9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2022년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보상판매는 오래되거나 고장난 제품, A/S 기간이 종료된 기기 등 기존 제품 반납 후 최신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보상 판매는 오는 21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 2종, 블랙박스 3종, 로드기어 4종, 블루벤트 4종, 스냅지 2종 등 지난 상반기보다 보상판매 항목을 확대했다.
◆ 전자랜드, 창립 34주년 기념 전국 동시 '블랙파워세일' 진행
전자랜드가 창립 34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전국 동시 '블랙파워세일(BLACK POWER SALE)'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주요 가전 34개 모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도 행사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뿐 아니라 추가 카드 혜택까지 제공하는 블랙파워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기획전 상품을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하나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15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美 9월 개인소비지출 물가, 전년비 2.1%↑…전망치 부합
- 공군서 또 성폭력…대령이 회식서 여군 초급장교 강간 미수
- '하늘궁'서 신도들 성추행…허경영, 경찰 출석 조사
- 성매매 빙자 절도범 의혹 '23기 정숙'…결국 '통편집'될 듯
- '고려아연 우호지분' LG화학 신학철 "산업 생태계 위해 문제 잘 해결돼야"
- 삼성전자, 한경협 연회비 18억1000만원 11월중 납부키로
- '이 육수소스' 있다면 먹지 마세요…유통기한 지난 원료 사용해
-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받은 '최민환 녹취록'…"유흥 익숙해"
- "하느님이라 불러"…'건설업계 큰 손' 우오현 SM 회장 고발 당해
- 삼성전자 "FAST라는 강력한 트렌드가 다가온다…연평균 33%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