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백서,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가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건강과 영양 요소까지 함께 고려해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다.
건강백서 관계자는 "신제품은 힘든 재료 준비와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파우치만 뜯어 바로 급여할 수 있어 편리함까지 갖췄다"면서 "앞으로도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담은 먹거리로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가 반려견용 '영양 가득 간편 간식'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레토르트 공법으로 만들었다. 건강과 영양 요소까지 함께 고려해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다. 홈메이드 레시피로 만들어 기호성도 높였다.
신제품은 강황 닭죽, 소고기 전복죽, 사골 황태탕, 인삼 삼계탕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강황 닭죽과 소고기 전복죽은 매일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일상 라인으로 빠른 소화에 도움이 되는 쌀가루와 유산균을 넣었다. 사골 황태탕과 인삼 삼계탕은 반려견의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양 라인이다. 단독 급여하거나 사료에 섞어 줄 수도 있어 면역력과 입맛이 떨어지는 환절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건강백서 관계자는 “신제품은 힘든 재료 준비와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파우치만 뜯어 바로 급여할 수 있어 편리함까지 갖췄다”면서 “앞으로도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담은 먹거리로 반려견들이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재난안전 부실' 野 '경찰인력 배치' 정부 질타
- [단독]현대차 수출 효자 '코나'…이달 말 2세대 양산 돌입
- [뉴스줌인]포토마스크 수급난… '자동차칩'에 직격탄
- 펨트론, '반도체 전공정' 3D검사장비 '출사표'
- 구현모 KT 대표, 영업익·시총 40% 성장 성적표...새 비전 제시가 '연임 핵심'
- 스타트업 창업자 배출 100대 대학…서울대만 '턱걸이'
- 내년 '아이폰15' 벌써 기대되는 이유는
- OK저축은행, '원 앱' 통합 플랫폼 구축 추진
- 스타트업 투자시장, 금융이 불 지핀다
- 성동구, 20일 초등학생 드론·AI 체험행사 '상상놀이터'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