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연말 서울·부산 콘서트 개최…연말 느낌 물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창정이 연말 분위기를 가득 안고 '멀티버스'(MULTIVERSE) 서울과 부산 콘서트로 찾아온다.
임창정은 오는 12월23일과 24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멀티버스' 서울 콘서트를, 12월 31일 부산 벡스코 1전시장에서 부산 콘서트를 개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확정된 '멀티버스' 서울과 부산 콘서트 티켓은 11일 오후 2시와 4시에 순차적으로 오픈, 연말 치열한 티케팅 전쟁이 이뤄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임창정이 연말 분위기를 가득 안고 '멀티버스'(MULTIVERSE) 서울과 부산 콘서트로 찾아온다.
임창정은 오는 12월23일과 24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멀티버스' 서울 콘서트를, 12월 31일 부산 벡스코 1전시장에서 부산 콘서트를 개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확정된 '멀티버스' 서울과 부산 콘서트 티켓은 11일 오후 2시와 4시에 순차적으로 오픈, 연말 치열한 티케팅 전쟁이 이뤄질 전망이다.
공개된 각 포스터에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 분위기가 담겨 두근거림을 안긴다. 서울 콘서트 포스터는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임창정의 모습과 함께 눈송이와 트리 장식이 더해져 겨울 축제와 같은 '멀티버스'를 떠올리게 한다. 동시에 부산 콘서트 포스터에는 2023년 토끼띠의 해를 상징하는 캐릭터와 '굿바이 2022' 문구가 담겨 희망찬 연말 느낌을 표현해냈다.
임창정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겨울 발라드 무대는 물론, 흥이 넘치는 댄스곡까지 준비해 최고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6월 전주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중을 '멀티버스' 세계관에 초대했던 임창정은, 이번 서울과 부산 콘서트를 통해 또 한 번 신선하고도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12월 콘서트 확정 소식이 알려지면서 임창정의 하이텐션으로 물들여질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대한 설렘이 커지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한소희, 94년생 아닌 93년생이었다 "母 수배로 학업 1년 중단 탓"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